케이윌, 몬스타엑스 '걸어' R&B 커버영상 "이게 뭐야?" 반응 폭발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6-05-30 00:03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 스타쉽엔터테인먼트 제공 ]


아주경제 장윤정 기자 = 케이윌이 후배 그룹 몬스타엑스의 신곡 '걸어(All in)'를 R&B로 부른 커버영상을 선보여 온라인상에 화제다.

지난 27일 소속사 스타쉽엔터테인먼트는 네이버 V LIVE를 통해 최근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는 몬스타엑스 신곡 '걸어'의 케이윌 커버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 된 영상 속 케이윌은 모던풍 소품들을 배경으로 쇼파에 앉아 R&B로 재해석한 '걸어'를 선보이며 눈과 귀를 사로잡았다. 특히 케이윌은 특유의 감미로운 보컬로 몬스타엑스의 파워풀함과 또 다른 매력을 선보이며 여심을 사로잡았다.

영상을 접한 네티즌들은 "케이윌이 부르니 정말 다른 느낌! 노래 너무 좋다" "케이윌 꿀성대 목소리 짱" "케이윌 후배사랑 감사합니다!!!","몬스타엑스랑 완전 다른 분위기! 둘 다 넘나 좋다","몬스타엑스 케이윌 기 받아서 대박나라!", "몬스타엑스 걸어 너무 좋아요" 등의 다양한 의견을 보이고 있다.

몬스타엑스의 이번 타이틀곡 '걸어(All In)'는 시그니처 사운드로 대표되는 파워풀한 사운드와 Future Bass가 결합된 힙합곡으로, '너를 가지기 위해선 내 모든걸 걸겠다'는 저돌적인 사랑법을 담았다. 

한편 몬스타엑스는 지난 18일 세번째 미니앨범 'THE CLAN PART.1 LOST'을 발표하고, 타이틀곡 '걸어'(All in)로 활발한 방송활동을 지속하고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