팅크웨어, ‘딜러 컨퍼런스 2016’ 개최…아시아 시장 공략 시동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6-05-23 17:48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팅크웨어가 아시아 시장 진출의 거점 확보를 위한 싱가포르 ‘딜러 컨퍼런스 2016’을 개최했다고 23일 밝혔다. [사진=팅크웨어 제공]


아주경제 한아람 기자 = 팅크웨어가 아시아 시장 진출의 거점 확보를 위한 싱가포르 ‘딜러 컨퍼런스 2016’을 개최했다고 23일 밝혔다.

지난 20일 싱가포르에서 열린 이번 행사에는 동남아시아 딜러 150여명이 참석했으며, 팅크웨어는 첨단운전자보조시스템(ADAS), 와이파이(Wi-Fi) 기능이 적용된 F770 모델 등 총 5종의 신제품을 공개했다.

야간 영상 보정솔루션인 ‘슈퍼나이트 비전’과 장시간 주차 영상을 저장할 수 있는 ‘타임랩스’ 등 차별화된 신기술은 현장에서 공개하기도 했다.

팅크웨어는 이번 컨퍼런스를 통해 아시아 신규 거래선을 발굴하고, 딜러들과의 비즈니스를 고도화하여 해외 시장 확대를 적극적으로 이어나갈 예정이다.

팅크웨어는 북미 최대 유통사인 ‘베스트바이’와 ‘샘스클럽’의 성공적인 입점에 이어 유럽, 남미 등 해외 각국으로 진출하고 있다.

팅크웨어는 “블랙박스 매출 성장의 요충지인 싱가포르에서의 성공은 태국, 말레이시아, 인도네시아 등 동남아시아 시장 확대로 이어질 것”이라며, “지난 달 공급이 시작된 싱가포르 ‘토요타’와 일본 ‘Autobacs’에 이어 추가적인 공급 계약이 예상되는 만큼 당사의 올해 해외 블랙박스 매출은 지난해 대비 2배 이상 성장할 것”이라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