걸그룹 '베리굿' 고운-다예-태하, SNL코리아7-문정희 편 출연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6-05-13 17:17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 아시아브릿지엔터테인먼트 제공]


아주경제 장윤정 기자 =걸그룹 베리굿이 tvN SNL코리아 시즌7 출연, 출연진들과 함께 찍은 인증샷을 공개했다.

지난 4월 신곡 'Angel'로 컴백하며 인기를 끌고 있는 베리굿의 멤버 고운, 다예, 태하가 SNL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출연 소식을 전했다.

공개된 사진에서 베리굿 멤버 고운, 다예, 태하는 형형색색의 가발을 쓰고 SNL 출연진들과 함께 미소를 짓고 있다. 가든 파티를 연상케 하는 사진에서 특이한 패션과 가발을 쓴 멤버들의 모습은 더욱 궁금증을 자아낸다. 멤버들은 적극적으로 촬영에 임해 더욱 즐거운 현장 분위기를 조성하는데 일조했고 수월하게 촬영을 마쳤다는 후문이다.

태하, 다예, 고운은 "정말 재밌게 촬영에 임했고 즐거운 경험이었다. 나중에 기회가 있다면 다시 한번 출연하고 싶다"며 "어떤 모습으로 나오는지 너무 궁금하다. 꼭 본방사수할 것. 팬 여러분들도 많은 기대 바란다"고 전했다.

베리굿은 지난 4월 미니앨범 'VERT BERRY'를 발매, 2번 트랙에 수록되어 있는 타이틀 곡 'Angel'로 활발한 활동 중에 있다. 
베리굿은 지난 해 2월 ‘요즘 너 때문에 난’으로 인기를 끌며 음악무대와 예능, 광고 등 전방위적인 활발한 활동을 펼쳐왔으며 이어 9월에는 싱글 '내 첫사랑을' 발매했다. 특히 지난 해 초에는 글로벌 온라인 여행사 익스피디아 전속모델 발탁되어 화제를 모았고 프리미엄 액세서리 브랜드 ‘르씨엘드 비키’의 모델로 발탁되면서 광고계의 블루칩으로 급부상하는 쾌거를 거뒀다. 새로운 매력을 선보일 베리굿의 향후 행보에 많은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