펀딩플랫폼, 에이원자산개발과 전략적업무제휴 체결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6-05-10 08:56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제공=펀딩플랫폼 ]


아주경제 윤주혜 기자 = P2P업체 펀딩플랫폼은 부동산개발 및 채권투자 전문기업인 에이원자산개발과 ‘부동산담보 P2P금융’ 개발을 위한 전략적 업무제휴를 체결했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업무제휴는 펀딩플랫폼이 시행하는 ‘부동산담보 P2P금융’ 모델의 다각화를 위해 체결됐다. 펀딩플랫폼은 제휴를 통해 부동산개발 전문기업인 에이원자산개발이 보유한 부동산담보채권과 노하우를 펀딩플랫폼에 접목해 안전하고 수익성 있는 부동산담보채권을 투자자에게 제공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

또 에이원자산개발이 펀딩플랫폼에 제공하는 부동산담보채권상품에서 원리금 상환 연체가 발생할 경우 에이원자산개발이 모기업인 채권매입보증 회사와 근저당권 질권 채권의 (원금+이자) 매입약정을 체결해 해당 상품에 투자한 투자자는 원리금을 보다 안전하게 상환 받을 수 있도록 했다.

펀딩플랫폼은 법률적으로 투자보호를 강화하기 위해 법무법인바른, 법무법인해냄과 MOU를 체결한 바 있다.

펀딩플랫폼 유철종 대표는 “부동산개발 전문기업인 ㈜에이원자산개발과의 전략적업무제휴를 통해 안전하고 수익성 높은 ‘부동산담보 P2P금융 서비스’를 투자자에게 제공할 계획이며, 투자자는 검증되고 안전한 부동산담보채권에 투자함으로 안전성과 수익성을 얻을 수 있을 것”이라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