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인비, '보은 기획세트' 출시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6-05-04 22:54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동인비 ‘자생원액 에센스 기획세트‘ [사진=동인비 제공]


아주경제 조현미 기자 = KGC라이프앤진의 동인비는 '보은 기획세트'를 출시했다고 4일 밝혔다.

이번 기획세트는 '자생원액 에센스'와 '동인비초 고마쥬 필링', '퍼펙트 선크림', '동인비담 아쿠아 크림 대용량'으로 구성됐다. 제품 패키지에는 화사한 꽃무늬를 더해 한국적인 아름다움과 품격을 보여준다.

자생원액 에센스 기획세트는 홍삼 유효 성분이 피부를 보호하는 '자생원액 에센스' 정품과 수분 라인의 '동인비담 수'와 '동인비담 유액' 대용량 샘플로 구성됐다. 가격은 12만원대다.

동인비초 고마쥬 필링 기획세트에는 홍삼 파우더와 천연 효소가 피부 각질과 불순물을 관리하는 '동인비초 고마쥬 필링' 정품과 홍삼진액과 홍삼오일 성분이 든 고보습 '동인비초 클렌징 폼' 대용량 샘플이 들어있다. 3만8000원대.

동인비 퍼펙트 선크림 기획세트는 홍삼 유효 성분이 함유된 자외선 차단제 '퍼펙트 선크림' 정품과 홍삼 응축수로 만든 '동인비초 미스트' 대용량 샘플로 구성됐으며, 4만5000원대다.

홍삼 세라마이드 성분으로 만든 수분크림 '아쿠아 크림'의 용량을 기존 60㎖에서 100㎖로 늘린 동인비담 아쿠아 크림 대용량의 가격은 12만원대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