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맘대로VS] 신서유기1 '뇌섹남' 이승기 vs 신서유기2 '뇌순남' 안재현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6-05-04 00:07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네이버TV캐스트캡처]


아주경제 전기연 기자 = '신서유기1' 이승기와 '신서유기2' 안재현이 시청자들을 사로잡는 매력은 뭘까.

지난달 19일 tvNgo와 네이버TV캐스트를 통해 강호동 이수근 은지원 안재현이 출연하는 예능 '신서유기2'가 첫방송됐다. 이승기 대신 안재현의 출연이 결정되자 자연스럽게 두 사람의 매력이 비교되고 있다.

먼저 '신서유기1'에서 이승기는 브레인 역할을 톡톡히 했다. 형들이 퀴즈에서 '바보 인증'을 할 때, 이승기는 정답을 맞추며 '뇌섹남' 매력을 과시해왔다. 또한 강호동 이수근 은지원과는 10년간 호흡을 맞춰왔던만큼 입담으로 형들을 꼼짝 못하게 하기도 했다.

이에 이승기 후임으로 안재현이 투입되자 '안재현이 이승기를 대신 할 수 있겠느냐' '노잼(재미없음)이 되는 것 아니냐'는 우려섞인 목소리가 높았고, 강호동 역시 '망했구나'라고 생각할 정도로 시청률 걱정이 쏟아졌다.

하지만 안재현은 의외의 백치미를 무기로 강호동 이수근 은지원과 케미를 자랑하고 있다. 그의 백치미는 '바보형'들조차 당황시킬 정도였다. 3일 공개된 영상에서는 바보 형들이 걱정할 정도로 '사자성어'를 맞추지 못했다.

앞으로 안재현의 '뇌순남' 매력은 '신서유기2'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