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네변호사 조들호’ 강소라, 화이트 수트로 젠틀우먼 완성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6-04-21 00:06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 동네변호사 조들호 방송 캡처]


아주경제 장윤정 기자 = 역시 오피스룩은 강소라였다.

tvN 드라마 ‘미생’에 이어 ‘동네변호사 조들호’로 오피스룩 종결자로 거듭난 배우 강소라. 매 회 시선을 강탈하는 세련된 오피스룩으로 화제를 일으키고 있다. 때로는 실용적이고 심플하게, 때로는 우아함과 세련된 느낌으로 TPO에 알맞은 의상을 선보이며 오피스룩 종결자는 물론 워너비 스타로 손꼽히고 있다.

지난 19일 방송된 KBS 2TV ‘동네변호사 조들호’의 강소라는 올 화이트 오피스룩을 선보였다. 칼라 라인의 프린지 트리밍이 돋보이는 화이트 재킷과 화이트 슬랙스 팬츠에 심플한 이너를 매치해 완벽한 올 화이트 패션을 완성했다. 여기에 슬림한 블랙 타이를 더해 고급스러우면서도 세련된 오피스룩을 완성했다.

이를 본 네티즌들은 “동네변호사 조들호 강소라, 역시 오피스룩 종결자 다운 패션” “동네변호사 조들호 강소라, 화이트 수트를 이렇게 완벽하게 소화하다니” ‘동네변호사 조들호 강소라, 역시 오피스룩 갑은 강소라” “동네변호사 조들호 강소라, 젠틀우먼 패션 완벽하네”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동네변호사 조들호'는 잘나가는 검사 조들호가 검찰의 비리를 고발해 나락으로 떨어진 후 인생 2막을 여는 이야기를 그린 드라마다. 매주 월, 화요일 오후 10시에 방송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