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네웰, 獨 비브라운과 의료기기 공동개발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6-04-18 10:36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15일 서울 중구 통일로 동성코퍼레이션 서울사무소에서 문병현 제네웰 대표(왼쪽)와 김해동비브라운코리아 대표가 업무협약을 체결한 후 악수를 하고 있다. [사진=제네웰 제공]
 

아주경제 조현미 기자 = 동성그룹 자회사인 제네웰은 지난 15일 독일계 의료기기업체 비브라운코리아와 수술용 의료기기 공동 연구·개발(R&D)과 수출에 관한 업무협약(MOU)을 맺었다고 18일 밝혔다.

제네웰은 의료용 폴리우레탄 합성과 발포 기술력을 보유한 업체로, 상처 치료제 '메디폼'과 수술 후 유착방지제 '가딕스'를 개발했다. 

비브라운은 175년의 역사를 지닌 독일 의료기기 전문회사로 매년 약 8조원의 매출을 올리고 있다. 각종 수술기구와 의약품을 전 세계 62개국에 공급하고 있으며, 우리나라에는 1990년 진출했다.

양사가 공동 개발에 나선 제품은 수술 후 환자의 통증을 줄여주는 수술용 의료기기다. 제네웰은 제품 생산을, 비브라운은 국내를 포함한 전 세계 판매를 맡는다.

문병현 제네웰 대표는 "이번 업무 제휴는 제네웰의 우수한 기술력과 품질을 글로벌 기업에서 인정받은 것"이라며 "유통망이 해외로 확장되는 발판을 마련했다"고 밝혔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