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무일' 맞이한 백화점 업계, 18일 온라인에서 한판 승부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6-04-18 00:01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롯데백화점은 18일 인터넷쇼핑몰 롯데닷컴, 엘롯데, 롯데아이몰에서 다양한 상품을 할인 판매하는 ‘사이버먼데이’ 행사를 진행한다.[사진=롯데백화점 제공]


아주경제 윤태구 기자 =18일 휴무일을 맞이한 백화점 업계가 온라인 기획전을 통해 쇼핑족 끌어들이기에 나선다. 지난 10일 일찌감치 세일을 끝낸 신세계백화점을 제외한 백화점들은 지난 17일까지 봄정기세일을 끝내고 18일 문을 닫는다.

업계에 따르면 롯데백화점은 이날부터 인터넷쇼핑몰 롯데닷컴, 엘롯데, 롯데아이몰에서 다양한 상품을 할인 판매하는 ‘사이버먼데이’ 행사를 진행한다. 사이버먼데이 행사는 화장품을 비롯해 원피스와 블라우스, 선글라스, 샌들 등 봄·여름 시즌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온라인과 모바일에서 구매할 수 있도록 기획했다.

이번 행사는 200여 개의 브랜드가 참여해 총 50억원 물량을 선보인다. 대표 인기상품으로는 롯데닷컴에서만 단독 선출시한 'SK-II 피테라에센스 230ml 세트'를 20만8050원에 판매하며 구매고객 전원에게 모델마다 각각의 의미가 담겨있는 ‘크루치아니 팔찌’를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이 밖에도 지방시와 구찌, 발리 등 인기 선글라스를 6만원부터 선보이며 '에고이스트 에스닉루즈핏 원피스(EF2WO662)'를 6만9000원, '플라스틱아일랜드 레이스카라 플라워 펀칭 블라우스(PGEBY216)'를 2만9000원 등에 할인판매한다.

할인 쿠폰도 증정한다. 18일 오전 00시부터 23시59분까지 롯데닷컴, 엘롯데, 롯데아이몰에서 롯데백화점 상품을 구매하는 고객은 해당 인터넷 쇼핑몰에서 최대20% 할인이 가능한 쿠폰을 다운받아 사용할 수 있다.
 

현대H몰은 '겟잇먼데이' 기획전을 통해 제이에스티나, 게스진, 스티유, 키플링, 네스프레소, 노스페이스 화이트라벨, 클라란스, CC콜렉트 등 80여개 브랜드의 상품을 선보인다.[사진=현대백화점 제공]


현대백화점은 '현대H몰'에서 단 하루동안 '겟잇먼데이' 기획전을 진행한다.

이날 행사에는 현대백화점 상품에 한해 롯데카드 7% 청구할인을 받을 수 있으며, 백화점 상품 구매시 사용 가능한 20% 할인 쿠폰을 무제한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쿠폰으로 한 상품당 최대 7만원까지 할인 받을 수 있으며, 일부 상품의 경우 이벤트 페이지에서 신청하는 고객에 대해 최대 10% H포인트도 지급한다.

우선 현대H몰은 '겟잇먼데이' 기획전을 통해 제이에스티나, 게스진, 스티유, 키플링, 네스프레소, 노스페이스 화이트라벨, 클라란스, CC콜렉트 등 80여개 브랜드의 상품을 선보인다. 주요 상품으로는 키엘 울트라 훼이셜 크림 점보세트를 7만 5000원에, 최근 드라마에서 인기를 끈 제이에스티나의 루체헬리오 목걸이를 15만원에, 노스페이스 운동화를 3만2400원에, 오휘 3종을 11만8800원에 판매한다.

또한 '1+@ 기획전'에서는 비너스 스타킹, SK2 화장품 등에 사은품을 더한 추가 구성을 선보이며, '리퍼브&스크래치 상품전'에서는 햇츠온 모자, 미소페 구두, 마리아꾸르끼 가방, 모르간 쇼퍼백 등을 선보인다. 이 외에도 상품 이미지에 '월리를 찾아라'의 강아지 캐릭터인 '우프'가 있는 상품을 구매할 경우 선착순 450명에게 월리백을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