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스카이라이프 심리 수사극 '닥터 프로스트' UHD 방영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6-03-30 08:52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아주경제 박정수 기자 = KT스카이라이프는 드라마 ‘닥터 프로스트 THE DIRECTOR’S CUT’를 초고화질(UHD) 콘텐츠 전문채널 UXN(채널33번)을 통해 이날 밤 10시 첫 방송을 시작으로 매주 수요일과 목요일 밤 10시에 방영한다고 30일 밝혔다.

이 드라마는 사람의 마음을 읽어내는 천재 심리학자 닥터 프로스트(송창의 분)가 공식·비공식적으로 수사팀에 합류해 범죄를 해결하는 심리 수사극으로, 정은채, 성지루, 이윤지, 최정우 등 배우들이 총출동한다.

‘닥터 프로스트’ 성용일 감독은 “UXN에서 방송되는 이번 감독판에서는 UHD 방송을 위해 편집부터, CG, 색 보정까지 새로 하여 이전과 차원이 다른 초고화질로 극 중 캐릭터들의 표정과 감정을 시청자들에게 생생히 전달하려 했다”며 “원작에서 볼 수 없었던 미공개 장면들도 추가돼 더욱 풍성한 볼거리를 선사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KT스카이라이프는 지난해 6월부터 영화와 드라마를 방송하는 UXN을 포함해 skyUHD1(드라마·오락, 채널1번)과 skyUHD2(네이처·다큐, 채널2번) 등 모두 3개의 UHD 전문채널을 송출하고 있다. 국내 최다 UHD 채널에 힘입어 KT스카이라이프 UHD 방송 가입자는 3월 기준 14만 명을 넘어서며 꾸준히 증가하고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