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가 소식] CGV대학로 문화극장 3월 '배우토크' 주인공은 조성하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6-03-22 13:30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 제공=CJ CGV]

아주경제 김은하 기자 = 지역 밀착 문화플랫폼 CGV대학로 문화극장이 다섯번째 배우토크 주인공으로 배우 조성하를 초대한다.

CGV대학로 문화극장은 오는 29일 오후 4시 50분부터 '헤일, 시저!' 관람하고 곧바로 배우 조성하의 연기 인생과 철학을 들어볼 수 있는 배우토크 행사를 마련했다. 행사 예매는 22일부터 CGV 홈페이지와 모바일앱을 통해 가능하다.

조성하는 데뷔 20주년을 맞은 대학로 출신 배우다. 이번 배우토크를 통해 대학로에서 처음 연극배우 생활을 시작한 후 어려웠던 시간들, 서른이 넘어 이름이 알려진 과정 등 자신의 인생 스토리를 관객들과 나눌 예정이다. 이후 질의·응답을 통해 배우로서 겪었던 다양한 연기 경험을 공유하고 미래의 후배들에게 조언과 격려도 아끼지 않을 예정이다.

조성하는 "연극의 성지라 불리는 대학로에서 20여 년 전 배우의 꿈을 키우기 시작했는데, 이번 배우토크 시간을 통해 그때의 나처럼 대학로에서 땀 흘리며 꿈꾸는 청춘들과 소통하는 자리에 참여할 수 있게 돼 기쁘다"며 "내가 경험했던 것들이 미래의 후배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될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CGV대학로 최윤하 CM(Culture Mediator)은 "CGV 배우토크가 매회 매진을 기록하는 등 관객반응이 유독 뜨거운 데는 무엇보다 현업에서 일하는 배우들의 생생한 이야기를 들을 수 있다는 매력이 있기 때문"이라며 "앞으로도 CGV대학로 문화극장은 지역사회 관객과 호흡할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꾸준히 선보여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CGV대학로 문화극장 배우토크는 현업 배우들의 리얼한 경험담을 통해 관객 및 배우 지망생과 소통하는 월 정기 프로그램이다. 지난해 10월 CGV대학로가 영화, 공연, 연극, 파티 등 다양한 문화행사를 즐길 수 있는 문화극장 콘셉트로 리뉴얼된 후 매월 실시되고 있다. 앞서 배우 손현주, 이성민, 김성균, 장영남이 참여, 전회 매진을 기록하는 등 대학로 인기 문화 프로그램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