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LOBAL VIEWS 아주경제 - 아주 잘 정리된 디지털리더 경제신문

검색
5개국어 서비스
실시간속보

YBM시사, 원어민 전화영어 신규과정 오픈

입력 : 2016-03-08 10:18수정 : 2016-03-08 10:18

[사진제공=YBM시사]

아주경제 권석림 기자 = YBM시사는 원어민 전화영어 신규과정 ‘NEW(뉴) 주제가 있는 프리토킹’과 ’올인원 회화’를 개설했다고 8일 밝혔다.

NEW 주제가 있는 프리토킹은 원어민 강사와 주어진 주제에 대해 영어로 자유롭게 토론하는 고급회화 과정으로, 기존 프리토킹 프로그램을 한 단계 업그레이드했다.

정치, 사회, 경제, 문화 등 매주 업데이트되는 다양한 최신 토픽을 중심으로 자유롭게 대화하며 영어 스피킹 실력 향상은 물론 영어식 사고 훈련까지 할 수 있어 어떤 상황에서든 유연하게 영어로 대응할 수 있는 능력을 키울 수 있다.

NEW 주제가 있는 프리토킹 수강생은 수업 하루 전 URL 형태로 발송되는 문자를 통해 웹북 형태의 교재를 미리 볼 수 있다. 또한, 해당 토픽에 대한 본문을 강사의 음성으로 들을 수 있으며, 주제에 대한 의견을 써서 올리면 영작 전문강사의 첨삭 지도를 받을 수 있다.

올인원 회화 과정은 듣기부터 읽기, 쓰기, 말하기까지 외국어 학습의 4대 영역을 9단계에 걸쳐 체계적으로 학습할 수 있는 집중회화 프로그램이다. 원어민 강사와 함께하는 다양한 활동을 통해 일상에서 쓰이는 실용적인 표현을 자연스럽게 익힐 수 있으며, 레벨이 총 8단계로 나뉘어져 있어 초급자도 수강 가능하다.

YBM시사는 신규과정 오픈을 기념해 다음달 30일까지 해당 프로그램 전 수강생을 대상으로 백화점 상품권을 증정한다. 1개월 수강 시 5000원, 2개월 수강 시 1만원, 3개월 이상 수강 시 1만5000원의 백화점 상품권이 지급된다.

오승준 YBM시사 전화·화상영어 팀장은 “다양한 토픽과 상황을 중심으로 실전에서 쓰이는 표현들을 익히고, 수준 높은 교재와 수업을 통해 영어 말하기는 물론 듣기, 읽기, 쓰기까지 종합적으로 학습할 수 있다는 것이 새 프로그램들의 가장 큰 장점”이며 “기존 영어 스피킹 실력을 한 단계 업그레이드하고자 하는 학생이나 직장인들의 많은 관심이 기대된다”고 말했다.

네티즌 의견

0개의 의견이 등록되어 있습니다.
0자 / 300자
뉴스스탠드에서 아주경제를 만나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