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PM 멤버 '기억' 이준호 vs '욱씨남정기' 황찬성 "금토드라마는 우리가 접수한다"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6-03-05 12:54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이준호-황찬성 [사진=JYP엔터테인먼트]


아주경제 김아름 기자 = 2PM 이준호, 황찬성이 tvN과 JTBC의 금토드라마에 동시 출연하며 맞대결을 예고했다.

가수는 물론 연기자로서도 탄탄한 커리어를 쌓고 있는 이준호와 황찬성이 tvN 금토드라마 '기억'과 JTBC의 '욱씨남정기'를 통해 선의의 경쟁을 펼친다.

두 작품 모두 오는 18일 오후 8시 30분 첫 방송을 시작한다는 점에서 2PM 멤버들 간의 연기 대결에 많은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영화 '감시자들' '스물' 등을 통해 연기력을 인정 받은 이준호는 tvN '기억'을 통해 데뷔 후 처음으로 드라마에 도전한다.

이준호는 사법연수원을 최상위 성적으로 졸업한 변호사 '정진' 역을 맡아, 선배 변호사로 분한 이성민(박태석 역)과 호흡을 맞춘다.

정진은 일처리는 흠 잡을 데 없지만 까칠하고 삐딱한 성격 때문에 동료들과 잘 어울리지 못하는 인물이다.

하지만 유일하게 자신을 후배로 인정해준 이성민과 함께 사건을 해결해가며 끈끈한 브로맨스를 선보일 예정이다.

JTBC 새 금토드라마 '욱씨남정기'에서 황찬성이 연기할 '남봉기'는 정진과는 정반대의 매력을 가진 캐릭터다.

못하는 건 없지만 제대로 하는 것도 없는 자발적 백수에 '재밌어야 청춘이다'가 인생 모토라는 인물 설정부터 예사롭지 않다.

황찬성은 극중 가족으로 출연하는 윤상현(남정기 역), 임하룡(남용갑 역) 등과 함께 웃음의 한 축을 담당한다.

4일 공개된 촬영 스틸컷에서부터 말썽꾼 포스를 제대로 풍기며, 코믹 연기에 대한 기대감을 키웠다.

한편 황찬성은 이준호를 위해 드라마 '기억' 촬영장에 커피차를 보내며 훈훈한 우정을 과시한 바있다.

황찬성은 지난 3일 SNS를 통해 "tvN 드라마 '기억'에 정진 역할로 나오는 준호 응원 겸 염탐을 위해 커피차를 보냈습니다. 방금 현장도 갔는데 인증샷 찍는 걸 깜빡했네요. 커피차 쐈다고 감독님이 현장분들께 인사도 시켜주셨습니다!"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황찬성 SNS]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