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콤, 대학 새내기 대상 ‘신티크(Citniq) 프로모션’ 실시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6-02-15 14:47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한국와콤이 신티크(Cinitq) 및 신티크 컴퍼니언2(Cintiq Companion2)를 구매하는 디자인 및 그래픽 관련 학과 신입생 대상으로 모바일 상품권 증정 이벤트를 실시한다. [사진=한국와콤 제공]


아주경제 한아람 기자 = 세계적인 태블릿 전문 기업 한국와콤이 신티크(Cinitq) 및 신티크 컴퍼니언2(Cintiq Companion2)를 구매하는 디자인 및 그래픽 관련 학과 신입생 대상으로 모바일 상품권 증정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5일 밝혔다.

다음달 31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전국 오프라인 매장 구매 고객 중 전국 대학·대학교의 디자인, 만화, 애니메이션, 건축, 사진, 그래픽 관련 학과 신입생 대상으로 진행된다.

행사 기간 동안 신티크 전 모델 혹은 신티크 컴패니언2 전 모델 중 제품 구매 후 합격증(사본)을 제출한 구매자에게 신티크 각 모델에 따라 신세계 모바일 상품권 5만원부터 15만원까지 차등 제공된다.

△신티크13HD 및 터치 구매 고객에게는 신세계 모바일 상품권 5만원권), △신티크22HD 및 터치 구매 고객에게는 10만원권, 신티크27QHD 및 터치 구매 고객에게는 15만원권, △신티크 컴패니언2 128·256GB 구매고객에게는 10만원권, 512GB 구매 고객에게는 15만원권이 제공된다.

구매자들은 오프라인 매장에서 제품 구매 후, 이벤트 신청서와 함께 합격증 사본을 매장에 제출하면 2주후 휴대폰 문자로 모바일 상품권을 받을 수 있다.

상품권은 다음달 3일 1차 발송될 예정이며 2차는 3월 15일, 3차 발송은 오는 4월 4일 진행될 예정이다. 와콤스토어는 서울, 대구, 광주, 울산 등 전국 14곳에 위치해 있다.

성상희 한국와콤 마케팅팀 부장은 “디자인이나 만화, 그래픽 및 사진전공 학생 및 전문가들의 작업을 도와주는 신티크 제품은 졸업, 입학 시즌에 특히 인기”라며 “이번 신학기 맞이 신티크 프로모션이 많은 크리에이티브 관련 학과 학생들에게 유용한 이벤트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