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곽수술, 얼굴 조화·비율 고려해 가장 이상적인 얼굴형 만드는 것이 중요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6-02-05 13:54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아주경제 김진오 기자 = 미의 기준 중 이목구비와 더불어 빠질 수 없는 것이 얼굴형이다. 작고 또렷하면서도 V라인(브이라인)이 살아 있는 일명 연예인얼굴형은 누구나 갖고 싶은 얼굴형으로 손꼽힌다. 이에 최근 여성들 사이에서는 각종 윤곽수술이 큰 인기를 얻고 있다. 

안면윤곽수술은 얼굴 뼈 모양을 변형시켜 얼굴형을 개선하거나 갸름하게 바꿔주는 수술로, 눈성형이나 코성형 등 다른 부위의 성형 수술보다 수술이 까다롭기 때문에 보다 신중한 고민이 필요한 것이 사실이다. 얼굴윤곽은 얼굴의 틀이 되는 기본이며 얼굴뼈의 기본 골격과 모양이 그 형태를 결정하는데 중요한 요소가 된다. 그만큼 수술 전후 차이를 많이 느끼는 수술 중 하나이다. 따라서 안면윤곽수술 시에는 단순히 작고 갸름한 얼굴보다는 조화와 비율을 감안하여 가장 이상적인 얼굴형을 만드는 것이 무엇보다 중요하다.

코리아성형외과의 ‘퍼펙트 브이라인’은 브이라인 사각턱 수술, 피질 제거술, 교근 축소술을 한 번에 진행해 개개인에게 가장 이상적인 얼굴형으로 만들어주는 안면윤곽수술이다. 3D CT를 통해 환자에 대한 개개인의 해부학적 차이를 파악하고 정확한 얼굴 구조를 진단하여 보다 정확하고 안전하게 수술을 진행, 환자에게 맞는 자연스러운 아름다움을 구현해준다.

섬세한 긴곡선 절제술로 턱선 라인에 각진 뼈 없이 매끈한 턱 옆 라인을 만들어주며, 근육이 발달한 환자들을 위해 피질제거술과 교근축소술을 병행해 두꺼운 근육까지 개선시킨다. 피질제거술은 브이라인 사각턱 수술과 더불어 바깥층 뼈에 해당하는 피질부를 신경이 손상되지 않는 범위 내에서 최대한으로 제거, 정면효과를 극대화한다. 교근축소술의 경우 사각턱의 원인인 뼈에 국한되지 않고 치아를 꽉 물었을 때 어금니 부위에서 불쑥 튀어나오는 근육까지 고주파를 이용하여 제거하기 때문에 더욱 완벽한 효과를 누릴 수 있다.

코리아성형외과 관계자는 “브이라인 사각턱수술은 입안절개로 흉터가 적고 수술시간도 짧기 때문에 회복이 빠르다”라면서 “의료진의 풍부한 경험과 기술력으로 안전을 최우선으로 삼고 있다"고 전했다.

[윤곽수술]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