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남문화재단 <2016 성남독립영화 제작지원> 공모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6-01-22 13:09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제공=성남문화재단)
 
아주경제 박재천 기자 = 성남문화재단(대표이사 정은숙)이 우수한 독립영화를 발굴·지원하고, 성남의 영상문화 발전 및 국내 독립영화 제작 환경 확대를 위해 <2016 성남독립영화 제작지원> 작품을 공모한다.

지난 2014년 시작해 올해로 3년째를 맞는 성남독립영화 제작지원 사업은 재능 있는 감독들이 자신의 색깔을 담은 6편의 다양한 작품들을 지원해 왔다.

특히 지난해에는 지원작 <파란입이 달린 얼굴>(김수정 감독)이 서울독립영화제에서 우수 작품상을 수상하는 성과를 거두기도 했다.

<2016 성남독립영화 제작지원>은 성남에서 60% 이상 촬영 예정인 장·단편 극영화 및 다큐멘터리를 대상으로, 제출서류 및 포트폴리오 심사와 면접심사 등을 거쳐 장·단편 각 2편씩을 선정해 장편은 최대 8천만 원, 단편은 최대 5백만 원까지 차등 지원할 예정이다.

공모 지원은 내달 15일까지 성남문화재단 홈페이지(www.snart.or.kr)나 성남미디어센터 홈페이지(www.snmedia.or.kr)에서 지원 신청서와 제작계획서, 제작비 명세서 등 신청서류와 시놉시스, 포트폴리오 등 신청서류를 구비해 방문 또는 우편 접수하면 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