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디치과, 뮤지컬 ‘안녕! 유에프오’ 페이스북 초청 이벤트 개최

입력 : 2016-01-11 17:42

[사진=유디 제공]

아주경제 한지연 기자=유디치과는 다음달 14일까지 대학로 아트원씨어터에서 진행되는 창작 뮤지컬 ‘안녕! 유에프오’ 특별 초청 온라인 이벤트를 오는 14일까지 실시한다고 11일 밝혔다.

뮤지컬 '안녕! 유에프오'는 2004년 개봉한 고(故) 이은주, 이범수 주연의 동명 영화를 뮤지컬화 한 작품이다.

선천적 시작 장애를 가진 유경과 154번 버스 운전기사로 짝퉁 라디오 방송을 하는 상현의 좌충우돌 사랑 이야기를 유쾌하게 그려냈다.

2014년 CJ크리에이티브 마인즈 뮤지컬부문 당선작이자 2015년 창작뮤지컬 우수작품 제작지원작으로 선정된 작품으로 많은 기대를 모으고 있다.

유디치과가 실시하는 뮤지컬 ‘안녕! 유에프오’ 특별 초청 이벤트는 오는 14일까지 유디치과 페이스북을 방문해 ‘좋아요’를 누르고 댓글을 작성하면 응모가 완료된다.

이벤트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총 5명(1인 2매)에게 무료 초대권(S석)을 증정한다.

이 밖의 자세한 이벤트 내용은 유디치과 페이스북과 공식홈페이지 또는 공식 블로그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진세식 유디치과협회장은 “유쾌하고 감동적인 뮤지컬 <안녕! 유에프오>를 통해 유디치과의 고객들이 2016년 사랑과 행복이 가득한 한 해가 되길 바란다”며, “지속적인 문화이벤트와 다양한 콘텐츠를 발굴하여 고객들에게 즐거움을 전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유디치과는 지난 2013년부터 유디치과를 이용 중인 고객과 국민들에게 특별한 문화적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유디컬처클래스(UD culture class)’ 사업을 펼치고 있다.

‘유디컬처클래스’는 토크(유명인사 초청 강연회), 갤러리(미술 및 공연전시회), 쇼(콘서트 뮤지컬 영화 연극) 등 3개 클래스로 구성되어 있으며, 유디치과에 성원을 보내주는 고객들에게 새롭고 신선한 문화적 경험을 제공하는 사회환원 문화사업이다.
 
아주경제와 컴패션의 따뜻한 동행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네티즌 의견 0
    0 / 300

    실시간 급상승

    9.9초 더보기
    제3회 서민금융포럼
    김정래의 소원수리

    아주 글로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