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씨소프트, 게임 출시로 실적 모멘텀 지속 ‘매수’… 종목 100% 신용/미수 대환 가능한 투자는?!

아주경제 홍광표 기자 = 미래에셋증권은 6일 엔씨소프트에 대해 4분기는 도약을 위한 준비 단계로 향후 게임 출시에 따른 실적 모멘텀은 지속될 것이라고 언급했다.

투자의견 ‘매수’와 목표주가 31만원을 제시했다. 정용제 연구원은 “4분기 영업이익은 810억원으로 블룸버그 컨센서스 850억원을 소폭 하회할 전망”이라며 “야구단 관련 일회성 비용 56억원을 제외하면 긍정적”이라고 판단했다.

이어 “리니지 1&2, 아이온, B&S 등 기존 온라인 게임의 연말 성수기 진입과 이벤트 개최로 인한 매출 증가가 예상된다”면서 “여기에 길드워 2 매출은 확장팩 판매 효과로 504억원으로 증가할 것으로 추정한다”고 전했다. 올해는 엔씨소프트의 IP를 활용한 사업 확장이 본격화 될 것이란 분석이다. 특히 모바일 게임 출시에 주목해야 한다고 정 연구원은 조언했다.

그는 “예정돼 있는 모바일 게임이 모두 성공한 온라인 게임을 기반으로 하고 있어 성공 가능성이 높다”면서 “자체 개발을 통해 올해 중 리니지1 기반 2종과 아이온레기온즈, 리니지이터널 모바일을 출시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또 “리니지2 웹게임을 출시할 예정으로 자체 인기 온라인 게임을 모바일화시켜 출시하는 전략은 향후 엔씨소프트 실적 개선에 기여할 것”이라고 설명했다.
 

[사진 = '팍스넷 스탁론']


한편, 게임 출시로 실적이 기대되는 엔씨소프트를 매수하려는 투자자들 사이에서는 최저 연 3.0% 저렴한 이자로 최대 3억원까지 이용할 수 있는 팍스넷 스탁론이 눈길을 끌고 있다. 팍스넷 스탁론은 전종목 집중투자/ 신용ㆍ미수 대환이 가능하다.

팍스넷 스탁론은 국내 메이저 증권사들과 저축은행 등 금융 업계의 제휴를 통해 진행하는 상품으로 주식투자자에게 본인자금의 3배수, 최대 3억원까지 주식매수자금을 지원하는 상품이며, 최근 제도권하에서 연계신용이라는 명칭으로 주목받으며 2조원의 잔고를 기록하기도 했고, 연계신용을 사용할 경우 신용등급에 차등없이 누구나 업계 최저금리 수준인 연 3.0%의 비용으로 투자가 가능하다.

또한, 반대매매에 임박한 계좌 및 미수동결계좌도 실시간으로 미수/신용 상환이 가능하며 상담전화(1644-8314)를 통해 상품 관련 궁금한 사항이 있으면 무엇이든 문의할 수 있고, 전문 상담원이 장중 언제든 진행을 함께 도와주어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 한 종목 100% 집중투자, 온라인 매매수수료 무료
- 인터넷으로 신청하고 실시간으로 주식매입자금 입금
- 실시간 미수/신용상환, 미수동결계좌도 신청가능
- ETF(KODEX 레버리지, KODEX 인버스)포함 매수가능

팍스넷 스탁론 바로 가기 : http://paxnet.moneta.co.kr/stock/stockLoan/event/stockLoanGuide.jsp?mediaCode=j&orgCode=8&phoneNum=1644-8314

[No.1 증권포털 팍스넷] 1월 7일 핫종목
- 엔씨소프트, 위메이드, 하나투어, 제주항공, 진원생명과학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고궁걷기대회_기사뷰_PC
댓글0
0 / 300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