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JU TV] ‘로봇, 소리’ 이하늬, ‘통통했던 이 아인’ 커서 ‘이하늬’가 됩니다. 과거 공개에 들썩!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5-12-14 15:59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아주경제 김진수 기자 = ‘로봇, 소리’ 이하늬, ‘통통했던 이 아인’ 커서 ‘이하늬’가 됩니다. 과거 공개에 들썩!

영화 ‘로봇, 소리’ 제작 발표회에 참요한 배우 이하늬가 연일 화제인 가운데 과거 통통했던 이하늬의 모습이 공개돼 주목을 받고 있다.
 

'로봇, 소리' 이하늬 과거[사진=MBC ‘사남일녀’ 영상 캡쳐]


과거 방송된 MBC 예능프로그램 ‘사남일녀’에 김구라, 김민종, 서장훈, 김재원과 출연했던 배우 이하늬는 자신의 학창시절 사진을 공개한 바 있다.

당시 공개된 사진 속 이하늬는 몸매 종결자로 불리우는 지금의 볼륨감 넘치는 몸매와는 달리 다소 통통한 볼 살과 덩치를 보여 눈길을 끌었다.

하지만 현재와 같이 커다란 눈망울과 이목구비가 뚜렷한 모양새는 지금과 별반 차이가 없어 모태미녀임을 입증해 더욱 시선을 끌었다.

또한 사진 옆에 “터질 듯한 볼 살의 우량아였던 이 소녀는 장차 미스코리아가 되겠다는 당찬 꿈을 꾸고 있었답니다”라는 글귀가 보여 어린 시절 꿈을 현실에서 이룬 그녀의 뚝심 또한 이목을 끌었다.

한편 이하늬가 출연한 영화 ‘로봇, 소리’는 10년 전 실종된 딸을 찾아 헤매던 아버지가 세상의 모든 소리를 기억하는 로봇을 만나 딸의 흔적을 찾아가는 이야기를 담은 영화로 내달 개봉 예정이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