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앤컴퍼니 ‘아듀 2015, 굿바이 이지듀’ 이벤트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5-11-25 21:48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제공=디엔컴퍼니]

아주경제 권석림 기자 = 디엔컴퍼니는 코스메슈티컬 브랜드 이지듀(Easydew) 브랜드 리뉴얼을 기념, 자사 공식 온라인몰 ‘닥터스킨케어’를 통해 2015년 연말 결산 세일인 ‘아듀 2015, 굿바이 이지듀’ 이벤트를 진행한다.

다음달 6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에서는 이지듀, 셀리시스, 에스테메드 등 디엔컴퍼니 주요 화장품 품목 및 알페신, 리놀라 등 닥터스킨케어에서 공식 유통하는 품목까지 총 8개 품목들에 대해 할인을 제공한다.

이벤트 내용은 각 품목 별로 40~50%의 기본 할인이 진행되고, 구매 금액별로 해당 금액에 대해 추가 할인이 제공된다. 추가 할인 내용은 10만원 이상 구매 시 추가 10%, 20만원 이상 구매 시 추가 20%, 30만원 이상 구매 시 추가 30% 할인이다.

디엔컴퍼니 관계자는 “기존 이지듀 브랜드가 전문가용 제품으로 유통이 제한된 마케팅을 진행했음에도 불구하고 시장에서 좋은 평가를 받아 구매 문의가 많이 왔다”며 “고객들의 호응에 힘입어 전문가용 브랜드 ‘이지듀EX(EasydewEX)’와 소비자가 직접 선택하는 '이지듀 플러스(Easydew Plus)'로 리뉴얼해 마케팅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이어 “‘이지듀 플러스’는 온라인 종합몰, 면세점, 오프라인 판매처까지 그 유통을 넓히고 적극적인 소비자 마케팅을 진행할 예정”이라며, “특히 이번 행사는 이지듀를 쉽게 체험할 수 있는 절호의 기회가 될 것”이라고 설명했다.

한편, 기존 ‘이지듀’는 ‘이지듀 플러스’라는 브랜드로 새롭게 리뉴얼 되어 불필요한 단계를 줄이고 피부에 꼭 필요한 핵심 4단계인 C-P-R-S(Cleansing-Peeling-Return-Sunscreen) 프로그램에 맞는 제품들로 구성될 예정이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