몰테일, 블랙프라이데이전문 사이트 오픈... 실시간 핫딜 상품 검색

입력 : 2015-11-25 09:40

[사진제공=몰테일]

아주경제 권석림 기자 = 몰테일은 블랙프라이데이기간 실시간 핫딜정보를 제공하는 '2015 블랙프라이데이 정보사이트(www.blackfridays.kr)'를 오픈했다고 25일 밝혔다.

블랙프라이데이 기간에는 평소 사고 싶던 상품을 찾기 위해 여러 사이트를 방문하는 번거로움과 구매경쟁으로 결제 시 품절인 경우가 생긴다.

몰테일은 이런 해외직구족들의 불만을 해소하고 원하는 상품을 빠르고 부담없는 가격에 구입할 수 있도록 도움을 주는 사이트를 개발했다.

사이트는 다양한 해외 상점별 사이트와 세일 품목 등의 핫딜정보를 한곳에 모아 손쉽게 원하는 상품을 찾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회원가입과 같은 절차없이 누구나 이용이 가능하다. 카테고리별로 정리를 해 해외직구 초보자부터 직구 전문가까지 모두에게 필요한 정보를 총망라했다. 블프 필수 구매 품목인 의류를 비롯해 각 카테고리별로 인기 브랜드 상점별 이용가이드와 상품구매 팁을 제공하고 있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특히 '아마존NOW' 카테고리에는 자사 몰테일을 이용하는 해외직구족들의배송대행신청서를 바탕으로 아마존에서 구입되는 핫딜상품을 실시간으로 살펴볼 수 있다.

몰테일 지속적인 관리와 업데이트로 사이버먼데이와 12월 연말세일 등에도 해외직구족들을 위한 다양한 정보를 제공할 계획이다.
어린이꽃이 피었습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네티즌 의견 0
    0 / 300

    실시간 급상승

    9.9초 더보기
    2019년 한·중 우호 노래경연대회-접수:2019년9월10일(화)까지
    김정래의 소원수리
    아주경제 사진공모전 당선작 발표 안내 2019년 8월 23일
    2019GGGF

    아주 글로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