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아스트로, 팬위한 월간 팬미팅 화제 ‘이번 달은 포옹해요’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5-11-24 00:03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 = 판타지오뮤직 제공 ]


아주경제 장윤정 기자 = 신인그룹 아스트로가 어제 오후(22일) 일지아트홀에서 2차례의 팬미팅을 개최해 600여 명의 팬들과 함께 추억을 만들었다.

아스트로는 지난 8월 웹드라마 '투 비 컨티뉴드(To be continued)’로 프리데뷔를 성공적으로  마친 판타지오 뮤직 소속 아이돌 그룹으로, 데뷔 전부터 든든한 팬덤을 구축하고 있다.

전국의 중고등학교 축제와 윙카공연을 진행하며 카톡친구를 맺는 '미츄(Meet U)프로젝트'를 시작한 지한 달 여만에 목표치였던 만 명을 달성했을뿐만 아니라, 이번 팬미팅은 선착순으로 신청 받은 600여명의 팬들과 함께 특별하게 진행됐다.

아스트로의 이러한 인기의 비결은 바로 팬사랑/ 매달 진행되는 팬미팅, 이달의 데이트를 통해 매력을 선보이고 팬들과의 활발한 소통의 독특한 행보로 색다름을 선사하며 눈길을 끌고 있다.

세 번째인 이번 팬미팅은 달달데이트라는 컨셉으로, 데뷔앨범에 수록될 풋사랑의 무대가 최초로 공개되며 막이 올랐다. 풋사랑은 순수한 감성으로 첫사랑을 노래하는 발라드 곡이다.
 

[사진 = 판타지오뮤직 제공 ]


달달데이트에 걸맞게 아스트로는 초콜렛을 직접 만들어 팬들에게 정성을 선물했다. 이외에도 또 다른 수록 곡 '장화 신은 고양이'의 무대와 댄스 퍼포먼스 등 다양한 볼거리와 롤링페이퍼로 알아보는 '아스트로 집중탐구 시간'을 가지는  팬들의 오감을 만족시켰다.

특히 팬들을 열광하게 만든 것은 메인 이벤트 허그회였다. 허그회가 시작될 예정이라는 말을 듣자마자 팬석은 열광의 도가니였다. 1시간 동안 팬 한 명 한 명에게 다정한 눈빛으로 말을 건네고 따스하게 꼭 안아주었다. 이에 몇몇 팬들은 감격에 겨워 눈물을 흘리기도 했다.

한편, 아스트로는 내년 초 데뷔를 앞두고 준비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