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EB하나은행, 연 최고 0.6% 금리우대 주거래우대 중소기업대출 판매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5-11-05 10:26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KEB하나은행 제공]

아주경제 홍성환 기자 = KEB하나은행은 기업 주거래 요건을 충족하면 연 0.6% 금리 우대와 일반 담보대출 대비 최대 60% 추가 신용대출이 가능한 주거래우대 중소기업 대출을 1조원 한도로 판매한다고 5일 밝혔다.

앞서 KEB하나은행은 통합 은행 출범과 함께 지난 9월 1일 5000억원 한도로 주거래우대 중소기업 대출을 출시했고 2개월만인 10월 말 완전 판매된 바 있다. 이에 1조원 한도로 2차 판매를 실시하게 됐다.

주거래우대 중소기업 대출은 법인인 중소기업을 비롯해 개인사업자도 이용할 수 있다. 신용등급별로 최대 연 0.6%까지 금리 우대가 제공되고, 기존 담보대출 대비 최대 60%까지 추가 신용대출이 가능하다.

주거래 요건은 △임직원 급여이체 모계좌 신규 △신용카드 가맹점, 4대 연금 수령 계좌 등 사업용 결제계좌 지정 △외환 거래실적 5만 달러 이상 취급 △KEB하나은행의 모바일 서비스인 하나멤버스, 하나N뱅크, 하나N월렛 신규 가입 가운데 하나 이상 충족하면 된다.

KEB하나은행 관계자는 "주거래우대 중소기업 대출이 짧은 기간 많은 호응을 얻은 것은 하나·외환은행 통합 출범 후 양행의 시너지 효과가 가시화되고 있다는 의미다"며 "앞으로 중소기업 지원 강화를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