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JU TV] 오늘 날씨, ‘아침 최저 0도’ 올 가을 들어 가장 추워… 일부 지역 서리도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5-10-28 00:10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아주경제 김효정 아나운서 = 오늘 날씨, 날씨 예보, 서울날씨, 부산날씨, 대구날씨, 대전날씨, 인천날씨, 오늘 아침 올 가을 들어 가장 추워 '최저 0도' 일부 지역 얼음 서리도


[영상 내용]

수요일인 오늘은 전국이 대체로 맑은 가운데 남부 지방은 오후에 가끔 구름이 많겠습니다.

오늘 아침 최저기온은 0도에서 11도, 낮 최고기온은 14도에서 19도로 어제보다 많이 낮아질 전망인데요.

강원 대관령 0도, 강원 평창과 경북 봉화 1도, 강원 정선과 경북 청송 2도 등 주로 강원 산간과 경북 내륙을 중심으로 아침 기온이 낮겠습니다.

특히 오늘 아침 강원 내륙과 경기 북부, 충북 북부, 경북 북부내륙에는 서리가 내리고 얼음이 어는 곳이 있겠으니, 농작물 관리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오늘 바다의 물결은 서해먼바다와 동해먼바다, 남해서부서쪽먼바다, 제주도전해상에서 1.5~4.0m로 일다가 점차 낮아지겠고, 그 밖의 해상에서는 0.5~2.5m로 일겠습니다.

모레까지 천문조에 의해 바닷물의 높이가 높은 기간이니 저지대에서는 침수피해가 없도록 유의하시기 바라고요.

특히 서해안에는 오늘까지 높은파도가 방파제나 해안도로를 넘는 곳이 있겠으니, 시설물 관리와 안전사고에도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오늘 새벽까지 서해안과 제주도를 중심으로 일부 지역에 옅은 황사예보가 있습니다. 유의하시기 바라고요.

오늘 전국 미세먼지 농도는 오전에 전라남북도와 제주도 ‘한때 나쁨’ 그 밖의 전국은 ‘보통’ 단계를, 오후에는 전국 ‘보통’ 단계를 보이겠습니다.


 

오늘 아침 올 가을 들어 가장 추워[사진=아주TV]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