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지인트, 중국대형대리점 태주사무소 오픈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5-10-21 13:56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아주경제 이규진 기자 = 유지인트는 21일 중국 절강성 태주시에 대형 대리점인 '수붜기계 사무소'를 확장 오픈한다고 밝혔다. 새롭게 선보이는 수붜 태주 사무소는 1,000㎡ 면적에 2층 규모로 전시장, 영업 및 서비스 사무소, 부품창고, 회의실 등을 갖추고 있다. 

유지인트는 이번 개소를 통해 자체 브랜드의 매출액 증가에 힘쓰는 한편 세계시장 점유율을 높인다는 전략이다.

개소를 기념하여 21일부터 23일까지 진행되는 오픈 행사에는 현지 협력사 대표 및 자동차, IT업계의 대형 고객사 등 관계자들이 참가할 예정이다. 또한 IT관련 부품 및 스마트폰 메탈 케이스 제작에 사용되는 ‘PT 400S’, UM-400DH 및 자동차, 오토바이 및 소형 발전기 부품 기계 제작에 사용되는 ‘UM 450’ 등 6대를 전시하여, 고객만족 및 근접대응을 위한 테스트가공 첨단산업기계들을 소개한다.

유지인트 배진기 대표는 “새롭게 오픈하는 수붜 기계 사무소는 중국내 판매 거점으로 자리 잡으며 자체 브랜드 판매실적 향상에 큰 힘이 될 것” 이라며 “중국 절강성에서 2016년에 400대(약240억원) 판매를 예상하고 있으며, 이를 계기로 기술력과 브랜드 파워를 갖춘 세계적인 소형 MCT 전문기업으로 성장하겠다”는 포부를 밝혔다.

한편, 유지인트는 ‘기계를 만드는 기계’라고 불리는 공작기계 중 소형 머시닝센터(MCT) 분야에서 국내 1위를 달리고 있는 강소 기업이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