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운세] 원숭이띠 이재은 "삶에 의욕이 생긴다"…10월 6일 내 운세는?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5-10-06 00:00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오늘의 운세 이재은[사진=MBC '일밤-복면가왕' 방송화면 캡처]

아주경제 최승현 기자 = 배우 이재은이 MBC '일밤-복면가왕'에 '메뚜기도 한 철' 가면을 쓰고 등장해 놀라운 노래 실력을 과시해 화제를 모았다.

1980년 2월 8일생인 이재은은 원숭이띠에 속한다.

10월 6일 이재은의 운세는 "뜻이 통하는 친구와 대화하니 삶에 의욕이 생긴다." "물품구입은 미루는 것이 좋다."로 요약된다.



▶쥐띠 오늘의 운세 "큰 것을 얻기 위해서는 작은 것을 과감히 버려야한다. 큰 포부를 가질 것."
84년생 - 평상시의 태도만 유지하면 결과는 계획대로 나오는 때. 흔들리지 마라.
72년생 - 시기를 놓치지 말고 적극적으로 도전하라. 모든 일이 당신 마음먹기에 달린 운세.
60년생 - 말을 조심하고 다른 사람에게 책임을 떠넘기지 말 것. 인내하면 호전되는 운세.
48년생 - 오기를 부리거나 자존심을 내세우지 말고 다수의 의견을 존중해야할 때.

▶소띠 오늘의 운세 "갑작스런 심경변화로 변덕을 부리기 쉬운 날이다. 스스로를 잘 제어하여 절제된 생활이 필요하다."
85년생 - 천하장사 항우도 댕댕이 넝쿨에 넘어진다. 덜렁대거나 꼬임에 빠지기 쉬우니 자중.
73년생 - 아직 기일이 오래 남은 일에 대해 미리 걱정하지 마라. 시간이 지나면 다 해결됨.
61년생 - 기대한 만큼 일이 이루어지나 어느 정도의 지출은 감수해야할 때.
49년생 - 아우 먼저 형님 먼저처럼 양보하면 모든 일이 순조롭게 풀리는 운세.

▶호랑이띠 오늘의 운세 "고개를 넘어 평탄한 대로로 접어드는 운세이니 재수는 좋아지는데 구설수가 따르는 때니 각별히 입조심을 할 것. 닭띠와 원숭이띠와는 가능하면 부딪히지 않는 것이 좋다."
86년생 - 하고 싶은 일이 있으면 자신감을 가지고 힘써 보는 것이 좋은 운세.
74년생 - 고민도 풀리고 협조자도 생기면서 순조롭게 일이 진행되니 힘이 생기는 운세.
62년생 - 멀리 나가면 사고나 다툼이 생기는 때니 법규와 안전수칙을 꼭 지킬 것.
50년생 - 배경이 든든한 사람을 만나는 운세로 사업이나 대인관계에 이득을 얻겠다.

▶토끼띠 오늘의 운세 "이성운에 합이 드니 남녀 모두 만남이 길한 날이다. 친구같은 연인을 만나게 되는 날."
87년생 - 우연치 않은 소개팅으로 인연을 만나거나 멀어졌던 연인사이가 좋아지는 운세.
75년생 - 윗사람과 아랫사람의 가교 역할로서 상통하달에 힘써야할 때.
63년생 - 좋은 말에 용감한 부하까지 고루 갖추고 전투에 임하는 운세니 백전백승하는 때.
51년생 - 먼길을 가려하면 말이 생기고 밭을 갈려고 하면 소가 생기는 운세니 만사형통.

▶용띠 오늘의 운세 "목기가 강한 날이니 화초재배에 유리한 날이다. 여성은 옷을 사기에도 좋은 운에 해당한다."
88년생 - 야유회나 공연 관람에서 새로운 인연을 만날 운세이나 서두르면 좋지 않다.
76년생 - 가족과의 나들이 때는 아이들이나 노인들에게 각별히 신경 써야할 운세.
64년생 - 처음에는 잘 시작했으나 끝에는 흐지부지해지기 쉬운 운세니 초지일관할 것.
52년생 - 약간의 진전은 있는 운세지만 아직 완전한 해결은 어려운 때니 기다릴 것.

▶뱀띠 오늘의 운세 "만남과 헤어짐은 내 마음대로 되는 것이 아니니 집착하면 괴로움만 있을 뿐이다."
89년생 - 가는 사람 잡지 말고 오는 사람 막지 마라. 순리를 따르르 것이 이익이다.
77년생 - 작은 일에 스트레스를 받기 쉬운 때니 스스로 적극성을 갖고 일에 임하라.
65년생 - 움직임에 조심하라. 작은 것은 탈이 없으나 큰 것은 자중함이 좋다.
53년생 - 노력해도 얻는 것이 없을 땐 가까운 곳이나 주변을 살피면 얻을 수 있다.

▶말띠 오늘의 운세 "큰 짐 한 번 지는 것보다 작은 짐으로 두 번 지는 것이 나으니 한 번에 모두 처리하려하면 힘만 들고 효과도 없다. 침착한 일처리가 요망되는 운이다."
90년생 - 우쭐하는 기분이 분위기를 망치게 되니 경솔한 언행은 각별히 삼갈 것.
78년생 - 잘되던 일도 끝에 가서는 탈나기 쉬운 때니 마무리에 신경 써야할 운세.
66년생 - 얼렁뚱땅 눈가림으로 일하기 쉬우니 정도를 지켜 노력해야 할 때.
54년생 - 고대광실을 지어도 쓸모 없게 된다. 큰 것보다 작은 일에 충실 할 때.

▶양띠 오늘의 운세 "타인을 위해 베푸는 것이 길한 운세이다. 돌고돌아 결국 나에게 돌아오게 된다."
91년생 - 작은 이익을 쫓다 큰 것을 잃기 쉽다. 대담하게 행동해야 좋은 때.
79년생 - 작은 구설이 있을 수 있으나 동요되지 말고 의지대로 나가야 길하다.
67년생 - 위아래로 협조가 잘 이루어지니 자신의 능력을 최대한 발휘할 운세.
55년생 - 얻은 이익을 독식하면 탈이 생긴다. 분배에 정확성을 기해야 할 때.

▶원숭이띠 오늘의 운세 "뜻이 통하는 친구와 대화하니 삶에 의욕이 생긴다."
92년생 - 낯선 행선지는 피하는 것이 좋다.
80년생 - 물품구입은 미루는 것이 좋다.
68년생 - 경쟁적인 관계에서는 두각을 내기 힘들다.
56년생 - 인내해야할 일이 생긴다.

▶닭띠 오늘의 운세 "일에는 순서가 있으니 서두르면 공든 탑이 무너진다."
93년생 - 젊은 패기만으로는 되지 않는 일이 있다.
81년생 - 먼저 해야할 일과 나중에 해야할 일을 알면 실패하지 않는다.
69년생 - 노력을 기울이면 좋은 결과를 기대해도 좋다.
57년생 - 집안 일로 신경쓸 사건이 생긴다.

▶개띠 오늘의 운세 "어려운 환경 속에서도 일을 풀어 나가니 굳은 신념이 있기 때문이다."
94년생 - 적극적으로 대처하면 어려움도 쉽게 이겨낸다.
82년생 - 준비된 자에게 기회가 오는 법이다.
70년생 - 내가 하기 싫은 것은 상대도 하기 싫은 것이다.
58년생 - 오늘은 수동적인 자세는 권할 것이 못된다.

▶돼지띠 오늘의 운세 "새 것이 좋아보인다 하나 옛 것을 지키는 것이 이롭다."
83년생 - 얇은 귀로 남의 말을 듣고 행동하다가는 큰 코 다칠 때니 중심을 잡을 것.
71년생 - 겉보기에는 무난한 일 같아도 함정이 숨어 있어 실수하는 때니 신중할 것.
59년생 - 혼자 독점하거나 개인행동보다는 여럿이 함께 하는 일에 행운이 따르는 때.
47년생 - 잠시의 방심이나 자만이 후회를 가져오니 항상 자신을 채찍질하는 지혜가 필요.



※ 운세 콘텐츠는 산수도인(http://www.fortune8282.co.kr)에서 제공합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