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청소년활동진흥센터 ‘제1회 인천청소년지도자대회’ 성황리 개최

아주경제 박흥서 기자 =인천시청소년활동진흥센터(센터장 이근화)는 인천 청소년들의 안전하고 즐거운 프로그램 마련을 위한 청소년지도자들의 다짐의 자리를 마련하고자 지난24일 제1회 인천청소년 지도자대회를 성황리에 개최했다.

이번 제1회 인천청소년지도자대회는 인천의 청소년들에게 다양한 활동을 제공하기 위해 부단히 노력하는 인천관내 청소년시설 및 단체, 기타 청소년유관기관에서 근무하는 청소년지도자 130명이 참석하였으며 지역의 청소년을 위해 헌신하고 노력한 청소년지도자 시상 및 축하공연, 부대행사 등 다채로운 활동이 진행되었다.

인천청소년활동진흥센터 ‘제1회 인천청소년지도자대회’ 성황리 개최[사진제공=인천시]



인천시청소년활동진흥센터는 인천의 청소년시설 및 단체, 기타 청소년유관기관의 허브기관으로서의 역할을 수행하고, 인천의 청소년지도자들을 위해 역량개발 지원, 청소년지도자 전문연수, 워크샵 운영 등 인천의 청소년지도자를 위해 다양한 지원을 이어가고 있다.

인천시청소년활동진흥센터 이근화 센터장은 ‘제1회 인천청소년지도자대회를 통해 인천의 청소년지도자들의 화합과 소통의 자리가 되어 인천의 청소년활동이 활성화 될 수 있는 초석이 마련되었다’는 메시지를 전했다.

또한 하반기에도 인천의 청소년지도자들을 위한 전문교육, 문화지원의 프로그램을 적극 지원할 것이라고 밝혔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댓글0
0 / 300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