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두투어, 중국 취날 및 위메프와 항공권판매 업무제휴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5-09-25 06:00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모두투어 제공]

아주경제 기수정 기자 =㈜모두투어네트워크(사장 한옥민)가 지난 21일과 22일 각각 중국 취날닷컴(去??) 및 위메프와 항공권 판매 업무제휴를 맺었다.

취날닷컴은 2005년 북경에 본사를 두고 설립된 중국 최대 여행전문 오픈마켓으로 여행업 서비스시스템 가치를 높이기 위해 애쓰는 동시에 중국 여행객의 여행방식을 변화시키고 있다.

모두투어는 지난 3월 씨트립(Ctrip)과 항공권판매 업무협약 이후 중국 내 두 번째로 업무협약을 체결함으로써 중국시장 내 판매망을 확대해 유통채널을 다각화한다는 계획이다.

22일부터 모두투어는 국내 최대 소셜커머스인 위메프의 항공권 판매 분야에 단독 입점해 소비자와의 접점을 다양화시켰다. 

이번 두 업체와의 제휴를 통해 취날닷컴과 위메프 사이트에서 모두투어가 판매하는 항공사의 요금을 노출해 항공권 판매 영업망을 확대할 수 있게 됐다.

모두투어 측은 이로 인해 모두투어는 연간 150억 이상의 항공권 수탁고 증대 효과는 물론 항공권 판매 실적이 더욱 가속화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한편 모두투어는 네이버, CTrip 및 스카이스캐너 등 항공 업무제휴를 통한 항공권 판매 채널을 다양화해 월평균 30% 가까이 항공판매 성장률을 기록하며 타사대비 월등한 성장률을 보이고 있다.

모두투어는 지속해서 국내 및 글로벌 OTA 주요업체와 추가적인 항공판매 업무제휴를 맺을 예정이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