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어 맛집' 연어 전문점 연어시대, 효율적인 운영 가능한 프랜차이즈 가맹점 모집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5-09-18 16:28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아주경제 중기벤처팀 기자 = 미국 타임지가 세계 10대 푸드로 연어를 선정하면서 연어의 다양한 효능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특히, 피부 미용, 다이어트 식품으로 각광받으면서 여성들의 소비량이 지속적으로 증가하고 있다. 하지만 연어 전문점은 극히 드물고, 있다고 하더라도 가격이 높아 쉽게 소비하기는 어려운 게 현실이다.

이러한 가운데, 국내 최초 연어 전문 프랜차이즈 '연어시대(주식회사 캠프그룹)'가 보다 대중들이 연어를 쉽게 접할 수 있게끔 합리적인 가격으로 다양한 연어 메뉴를 선보여 소비자들 사이에서 ‘연어 맛집’으로 알려지며, 화제를 모으고 있다.

연어시대는 최고급 노르웨이산 연어를 한번도 냉동하지 않은 생연어만을 매일 공급받아 당일 작업을 원칙으로 하고 있다. 생연어 사시미, 생연어 스테이크, 생연어 데리야끼 볶음, 생연어 라면 샐러드, 생연어 깐풍기, 생연어 샐러드, 연어 김치찌개, 연어 초밥 등 독자적인 연어 메뉴를 개발하고,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공하고 있다.

또한, 숙성하지 않아 솔직한 연어 교유의 맛과 풍미를 즐길 수 있으며, 온라인상에서 네이버 기준 1일 검색량 2000건, 블로그 약 400개 포스팅, 인스타그램 게시물 5000개 돌파 등의 성과를 내며, 동종 업계에서 독보적인 입지를 증명하고 있다. 그에 따라 입소문을 통해 연어 맛집으로 주목받고 있으며 전 매장이 평일, 주말 불문하고 만석 행렬을 이어가고 있다.

이러한 인기와 함께 연여시대는 소비자들의 큰 호응에 힘입어 새로운 성공 창업 아이템으로 예비 창업자들 사이에서도 주목을 받고 있다.

국내 최초 연어 전문 프랜차이즈로 특화된 다양한 메뉴를 바탕으로 본사에서 매일 공급되는 안정적 물류 시스템이 구축되어 있으며, 당일 새벽 1차 손질 작업한 신선한 연어 공급으로 인한 효율성으로 초보 창업 시에도 큰 어려움 없이 운영할 수 있는 것이 큰 장점이다.

또한, 가맹점 모집 후보지 선정에서 상권과 입지 분석을 비롯하여 본사 이론 교육과 현장 교육을 지원하며, 안정적인 물품 공급과 본사 슈퍼바이저의 꾸준한 관리를 통해 초보 창업자라도 안심하고 사업을 시작할 수 있다.

업체 관계자는 "연어시대는 전문화된 독자적인 메뉴와 합리적인 가격으로 소비자들 사이에서 큰 인기를 끌고 있어 테이블 객단가를 평균 33000원으로 잡았을 때, 약 1000만원 가량의 순수익을 낼 수 있을 만큼 높은 수익률을 자랑한다"고 설명했다.

또한, 연어시대를 운영하고 있는 주식회사 캠프그룹은 “앞으로도 지속적인 메뉴 개발에 힘쓰고 고객들이 전국 어디서나 합리적인 가격으로 연어를 즐길 수 있도록 전국적으로 매장을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연어시대]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