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연 여성청결제 ‘보나데아’, 가을 이벤트 실시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5-09-01 16:54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고급 팬티라이너 및 보나데아 남성폼 정품 증정

[보나데아]



아주경제 중기벤처팀 기자 =  ‘랭키닷컴’ 위생용품 제조분야에서 1위를 차지한 바 있는 천연 여성청결제 브랜드 ‘보나데아’가 여름 이벤트를 성황리에 마감한 데 이어 9월 한 달 간 가을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먼저 ‘보나데아 궁’ 24정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시크릿데이 팬티라이너’ 20P를 증정한다. 또한, 이벤트 대상 제품인 보나데아 궁과 세럼세트를 모두 구매하거나 보나데아 궁 48정 또는 세럼세트만을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팬티라이너20P와 더불어 보나데아 남성폼 150ml를 제공한다.

이벤트 제품 중 하나인 보나데아 궁은 인도네시아 황실로부터 기술 이전을 받아 연구 개발한 고품격 여성전용 청결제로 해당 브랜드의 대표적인 제품이다. 각종 생약성분과 알로에 추출물 등 천연재료로 만들어 많은 여성들에게 관심을 받고 있는 이 제품은 여성 시크릿존의 산도를 PH약산성으로 유지시켜 항염, 진정, 보습작용에 도움을 주며 생리 전, 후에 청결 및 위생관리에 도움을 주고 냄새를 방지한다.

알약 형태가 부담스러운 여성들은 에센스 타입의 ‘보나데아 미라클 엘라스틱 세럼’을 찾는다. 이 제품은 면역력에 도움을 주는 위치하젤과 탄력에 도움을 주는 엘 아르기닌이 함유돼 있고, 각종 식물 성분과 허브로 만들어져 여성의 시크릿존 자극을 최소화해 질수축제, 질수축에센스크림을 찾는 여성들에게 인기가 있다. 기존에 여성청결제와는 달리, 가지고 다니기 간편한 6ml짜리로 구성되어 있어서 장소가 어디든 편리하고 간편하게 지갑, 포켓 등에 휴대하고 꺼내어 쓸수 있는 장점이 있다.

보나데아 가을 이벤트 및 보나데아 제품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bonadea.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