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수성코오롱하늘채센텀, 모델하우스 오픈앞두고 문의 급증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5-09-01 14:36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아주경제 중기벤처팀 기자 = 명품 건설 브랜드 코오롱글로벌의 '대구수성코오롱하늘채센텀' 분양 열기가 갈수록 고조되고 있다. 최적화된 주거 환경, 빼어난 입지 조건, 편리한 생활 인프라 및 교육 여건 등으로 인해 실수요층에게 각광을 받고 있는 것이다.

실제로 대구수성코오롱하늘채센텀은 9월 초 모델하우스 오픈을 앞두고 있는 가운데 분양 문의 전화가 폭주하는 등 큰 화제를 불러 일으키고 있다. 지역주택조합 아파트인 점 덕분에 분양가가 저렴할 뿐 아니라 코오롱글로벌이란 명품 브랜드의 강점을 내세워 분양 시장의 핵심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는 것이다. 실제로 대구수성코오롱하늘채센텀은 지역 인근 아파트 대비 150만원 가량 저렴한 분양가를 형성하고 있다.

대구 지역 부동산 업계의 한 관계자는 "대구수성코오롱하늘채센텀의 경우 입지 조건이 워낙 출중한데다 지역주택조합 아파트여서 분양가가 저렴한 만큼 실수요층 외에 향후 시세 차익을 노리는 투자자들에게도 높은 인기를 얻고 있다."며 "정남향 4베이 구조로 채광과 일조권도 훌륭해 특히 주부들이 선호하는 조건을 두루 갖추고 있다."고 전했다.

대구수성코오롱하늘채센텀은 지하 1층, 지상 25층, 총 695세대 규모, 전용 면적 84㎡, 120㎡로 구성돼 있다. 특히 대구수성코오롱하늘채센텀은 91% 이상이 84㎡ 중형 평형대 위주여서 실수요층의 선호도가 특히 높다.

대구수성코오롱하늘채센텀은 1층 전체를 필로티 구조로 하여 개방감을 확장한 것이 특징이다. 필로티 구조란 지상층에 면한 부분에 기둥, 내력벽 등 하중을 지지하는 구조체 이외의 외벽, 설비 등이 이루어지지 않은 구조를 말한다. 개방된 구조를 갖춘 덕분에 주차 면적 확보가 용이해 입주민들의 편의를 높이고 있는 것이다.

편리한 생활 인프라 또한 대구수성코오롱하늘채센텀의 장점이다. 단지 인근에는 신천공원, 수성못, 어린이회관, 롯데슈퍼, 홈플러스, 신세계대백프라자, 수성구청 등이 인접해 있다. 또한 500m 인근에는 황금초등학교, 황금중학교 등이 가까워 자녀 교육 여건도 훌륭하다.

대구수성코오롱하늘채센텀 분양 관계자는 "단지 앞에 신천과 앞산 조망권을 갖추고 있는 로얄층의 경우 분양을 문의하는 이들의 전화가 폭주하고 있다."라며 "모델하우스 오픈 후 조기 완판이 전망되고 있는 만큼 미리 전화 예약을 한 후 방문해야 원하는 분양 조건을 얻을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대구수성코오롱하늘채센텀 분양 문의는 전화로 가능하다. (문의 1600-2673)
 

[코오롱 하늘채]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