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JU TV] ‘공식입장전문’ 개리 법적대응, ‘내가 왜 걔야?’ 루머엔 선처도 용서도 없다!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5-09-01 14:03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개리 법적대응, 개리, 리쌍컴퍼니, 개리 성관계 동영상 루머,

아주경제 김진수 기자 = ‘공식입장전문’ 개리 법적대응, ‘내가 왜 걔야?’ 루머엔 선처도 용서도 없다!

가수 개리가 ‘성관계 동영상’ 루머와 관련해 강력한 법적대응에 나설 것을 예고해 화제다.

리쌍컴퍼니는 31일 공식 보도자료를 통해 "개리에 관한 동영상에 대해 소속사는 개리가 아님을 밝히며 수사의뢰를 통해 유포자에 법적 대응할 것이다"고 밝혔다.

이어 "며칠 전 개리 동영상이 한 메신저에서 돌고 있다는 것을 알았으나 즉각 대응 하지 않은 이유는 대응할 가치조차 없다고 판단했다"고 말했다.

그러나 “영상이 빠르게 퍼지면서 개리에 이미지에 타격을 입고 개리가 아님에도 불구하고 기정사실화처럼 퍼지고 있다는 심각성에 더 이상 보고만 있을 수 없었다. 또한, 이로 인해 가족들과 지인들이 큰 상처를 입을까 염려돼 빠른 정리가 필요할 거라 판단, 이렇게 공식 발표까지 오게 됐다”고 공식 입장을 발표하게 된 이유도 설명했다.

소속사는 이어 "동영상에 나오는 개리와 유사하다는 남자에 팔에 타투는 왼쪽이며. 개리는 오른쪽 팔에 타투가 있다. 개리와 타투가 비슷하나 모양이 전혀 다르다"고 다시 한 번 개리가 아님을 강조했다.

특히 동영상의 당사자가 개리의 소속사 리쌍컴퍼니 측으로 연락을 해와 오히려 개리를 걱정한 것으로 전해졌다.

이에 소속사 측은 이와 관련해 각종 루머와 영상에 강경 대응을 결정했다. 동영상 유포자들 관련 강력히 법적대응 할 것이며 현재 인터넷상에 퍼트린 모든 네티즌들을 이미 다 증거물을 파악해놨으며 정식 수사의뢰를 요청할 것이라면서 어떠한 합의와 선처도 없다고 다시 한 번 못 박으며 강력 대응을 예고했다.


[동영상 루머 관련 리쌍컴퍼니의 공식입장 전문]


안녕하십니까. 개리 소속사 리쌍컴퍼니입니다.

현재, 메신저와 인터넷에 개리 동영상에 관련되어 개리가 아님을 확실히 밝히는 바이며 소속사 공식입장을 전해드립니다. 소속사 측은 며칠 전 개리동영상이 한 메신저에서 돌고 있다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이에 즉각 대응 하지 않은 이유는 대응할 가치 조차 없다고 판단하였기 때문입니다.

개리와 소속사측은 억울한 입장이나 동영상에 찍힌 당사자들 또한 피해자일수 있다고 생각했습니다. 언론을 통해 사건을 수면 위에 올려서 동영상이 더 크게 확산될 수 있고, 이 동영상에 찍힌 남자가 연예인 개리와 닮았다는 이유만으로 닮은 오히려 큰 상처를 줄 수 있다고 생각했습니다. 개리는 소속사측도 놀랄 정도로 배려심을 보여줬고, 소속사측도 개리의 의견을 적극 수용해 진실이 자연스럽게 밝혀지길 바랄 뿐이었습니다.

그러나 영상이 빠르게 퍼지면서 개리의 이미지에 타격을 입고, 개리가 아님에도 불구하고 기정사실처럼 루머가 퍼지고 있다는 심각성에 소속사측은 더 이상 보고만 있을 수 없었습니다. 또한, 이로 인해 가족들과 지인들이 큰 상처를 입을까 염려되어 빠른 정리가 필요할거라 판단 이렇게 공식 발표까지 오게 되었습니다.

동영상에 개리가 확실히 아님을 증명할 만한 내용 중 첫 번째는 동영상에 나오는 개리와 유사하다는 남자에 팔에 타투는 왼쪽이며, 개리는 오른쪽 팔에 타투가 있다는 것입니다. 두 번째, 개리와 타투가 비슷하나 전혀 다른 모양이라는 것을 다시 한 번 정확히 밝힙니다.

제일 중요한 점은 동영상에 당사자인 분이 소속사로 연락을 해와, 오히려 개리를 걱정하고 있다는 것입니다. 개리를 포함 소속사 측은 이 같은 상황이 너무 안타까울 뿐입니다.

그래서 소속사측은 이에 관련되어 동영상이 더 이상 유포되지 않게 하기 위해서라도 강경한 대응을 하기로 마음먹었습니다.

소속사측은 이 공식입장과 함께 동영상을 개리라고 퍼트린 유포자들을 강력하게 법정 대응할 것입니다. 현재 인터넷상에 퍼트린 모든 네티즌들을 이미 다 증거물을 파악해놓았으며 정식 수사의뢰를 요청할 것입니다.

소속사 측은 연예인이라는 이유만으로 유언비어를 비롯한 억울한 상황을 계속 지켜볼 수 없었습니다. 이에 소속사 측은 영상 속 인물이 개리라고 루머를 퍼트린 유포자를 포함해 이 이후로 동영상을 개리라고 배포하는 자들에게 강경한 대응을 할 것입니다. 저희 소속사측은 이렇게 된 이상 어떠한 합의나 선처는 절대 없을 것임을 단호하게 밝히는 바 입니다.

다시 한 번 부탁드립니다. 동영상 유포로 개리 뿐만 아니라 그 동영상 당사자들에게도 더 이상에 불미스러운 일과 큰 피해가 없도록 여러분들에 협조 부탁드리는 바입니다.

[사진=리쌍컴퍼니]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