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텔레콤, 전용 스마트폰 ‘LUNA’ 9월 4일 국내 단독 출시… 1일부터 예약가입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5-08-31 08:45
도구모음
인쇄
글자크기 줄이기 글자크기 키우기

[SK텔레콤은 ‘TG&Co.’의 첫 스마트폰인 ‘LUNA’의 국내 단독 출시에 앞서, 오는 9월 1일~3일까지 사흘 간 예약가입을 실시한다고 31일 밝혔다. 사진제공-SK텔레콤]

 
아주경제 정광연 기자 =SK텔레콤(대표 장동현)이 국내 제조사 ‘TG&Co.(이하 TG앤컴퍼니)’의 스마트폰 ‘LUNA(이하 루나)’의 9월 4일 국내 단독 출시를 앞두고 1일 오전 9시부터 예약가입을 실시한다고 31일 밝혔다.

SK텔레콤이 이번에 선보이는 ‘루나’는 프리미엄급 성능을 갖추고 있으면서도 출고가 40만원대의 파격적인 가격으로 실속형 단말을 찾는 합리적인 고객들에게 큰 인기를 끌 것으로 기대된다.

‘루나’는 국내 출시 안드로이드폰 중 최초로 기기 전체 메탈 유니바디 적용으로 고급스러운 디자인이 강점이다. 또한 5.5인치 풀HD 디스플레이, F/1.8 조리개값이 지원되는 등 최상급 800만 화소의 전면 카메라, 3GB 램(RAM) 등 프리미엄급 사양을 갖춰 성능과 가격면에서 모두 우수한 경쟁력을 갖췄다.

SK텔레콤은 ‘루나’ 예약가입 고객을 위한 다양한 프로모션을 마련했다.

‘루나’를 예약 가입한 후 9월 10일까지 개통을 완료한 고객의 경우 별도 프로모션 사이트(http://www.luna.co.kr/event/event.jspa) 참여를 통해 5,000mAh 용량의 보조베터리를 무료로 받을 수 있다. 프로모션 참여 기간은 9월 4일부터 10일까지다.

아울러 ‘루나’ 구매 고객 중 선착순 5만명에게는 △SK텔레콤의 ‘T매니아’ 서비스 3개월 무료 △구글 플레이스토어 1만원 청구할인의 혜택을 모두 제공한다.

‘T매니아’는 월정액 3300원으로 고객이 영화∙커피∙베이커리∙쇼핑 카테고리 중 원하는 제휴처를 선택하면 월 6000원에서 최대 1만2000원 상당의 패키지 혜택을 제공한다.

‘루나’ 예약가입을 원하는 고객은 SK텔레콤 온라인 공식 판매사이트인 T월드다이렉트(www.tworlddirect.com) 또는 전국 SK텔레콤 공식 인증 대리점에서 신청할 수 있다. 예약가입 신청기간은 9월 1일 오전 9시부터 3일까지다.

T월드다이렉트는 예약가입 고객들을 위해 △단말기값 최대 30개월 할부(12/24/30개월 선택 가능) △삼성카드 즉시결제 △삼성카드 포인트 및 T가족포인트, OK캐쉬백 등을 통한 추가 할인 △평일 밤 9시까지 야간 상담 지원 등의 특별한 혜택을 제공한다.

한편 SK텔레콤은 ‘루나’ 구입 고객들을 위해 전국적 A/S 인프라망 구축도 완료했다. ‘TG앤컴퍼니’의 기존 A/S센터 52곳, SK네트웍스 A/S센터 56곳 등 전국 총 108개의 A/S센터를 완비함으로써 고객 편의를 제고했다.

SK텔레콤은 올해 △알카텔 ‘아이돌착’(5월) △LG전자 ‘band Play’(6월) △삼성전자 ‘갤럭시 A8’(7월) △삼성전자 ‘갤럭시 폴더 3G’(7월) 등 전용 단말을 잇따라 출시한 데 이어 ‘루나’ 단말까지 출시하며 고객의 선택권을 한층 더 강화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김성수 SK텔레콤 SD본부장은 “SK텔레콤은 다양한 고객의 니즈에 맞춘 차별화된 단말을 출시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으며, 이번 ‘루나’ 출시 또한 고객의 단말 선택권을 확대하는 계기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
페이지 상단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