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디다스 오리지널스, '이지부스트 350' 올블랙 버전 22일 출시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5-08-20 09:37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제공=아디다스 오리지널스]


아주경제 안선영 기자 = 아디다스 오리지널스가 '이지부스트 350'의 올블랙 버전을 22일 전세계 동시 발매 한다.

이지부스트 350은 힙합 뮤지션 칸예 웨스트와의 세 번째 컬래버레이션 작품이다. 현대적이면서도 자연스러움을 추구하는 칸예의 디자인 철학을 고스란히 담고 있다. 첨단 기술력을 연구·개발해 제품에 접목 시키려 노력하는 아디다스의 열정과 어우러져 심미적이고 미래지향적인 스타일로 완성된 것이 특징이다.

한 줄의 실로 정교하게 짜인 니트 형식의 혁신적인 프라임니트 소재를 사용해 발을 완벽하게 감싸는 뛰어난 착화감이 특징이다. 걸을 때마다 뛰어난 쿠셔닝과 에너지 리턴으로 최상의 편안함과 퍼포먼스를 제공하는 아디다스의 부스트가 전체적인 색상에 맞춰 블랙으로 밑창에 적용되어 편안함을 느끼는 동시에 패션 아이템으로 활용할 수 있다.

새로운 이지부스트 350 올블랙은 22일부터 아디다스 공식 온라인 스토어와 아디다스 오리지널스 서울 플래그십 스토어, 아디다스 오리지널스 명동, 아디다스 오리지널스 홍대, 아디다스 오리지널스 이태원, 아디다스 오리지널스 광주 충장로, 아디다스 오리지널스 동성로점에서 판매된다. 멀티샵 카시나 647 압구정·홍대, 비이커 청담·한남스토어, 10꼬르소 꼬모, 분더샵 청담, KOON 해운대점, 쿤 위드 어 뷰 신사점에서도 한정 판매될 예정이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