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직한 친구들 '정직한 호박즙', 속을 편안하게 하다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5-08-18 16:03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아주경제 중기벤처팀 기자 = 세계가 인정한 슈퍼푸드 호박. 생긴 것은 못생겼지만 겉모습과 반대로 먹으면 예뻐지는 영양소가 많이 들어있는 호박은 이미 많은 사람들에게 그 효능이 알려지면서 미용 및 다이어트 식품으로 여성들에게 인기가 많다.

이러한 호박에는 그 종류도 많다. 애호박, 단호박, 풋호박, 늙은 호박 등 그 종류가 다양하다. 서양에서는 오래 전부터 많은 용도로 호박을 이용해왔다. 특히, 늙은 호박의 경우 식이섬유, 미네랄, 각종 비타민, 칼륨 등이 함유되어 있으며 베타카로틴 성분의 경우 체내에 흡수될 시 비타민 A로 바뀌는 속성이 있으며, 항산화 효과로 인해 면역력 향상과 노화 방지, 피부를 맑게 하는 등의 도움을 준다.

또한, 늙은 호박은 당질이 풍부하여 소화가 잘 되며, 식이섬유질이기 때문에 몸에 영양분을 채워주고 이뇨 작용이 강해 체내의 수분 및 불순물 배출을 도와 부종을 겪는 사람, 임산부들과 노약자나 위장이 약한 사람들이 먹기에도 좋다.

호박의 경우 식이섬유 및 수분이 풍부하며 입자가 고와서 호박죽이나 호박즙으로 섭취하면 더 좋다. 그렇지만 호박을 매일매일 섭취하기 어려운 문제점이 있다.

하지만 정직한 친구들의 ‘정직한 호박즙’을 통해 남녀노소 상관없이 누구든 쉽고 간편하게 매일 호박을 섭취할 수 있게 되었다. 특히, 맛을 살리기 위해 인공과당이나 합성 첨가물을 사용하지 않고 호박 100%만을 고집하고 있으며, 그로 인해 호박의 향과 맛을 그대로 전한다.

정직한 친구들 유재청 대표는 “현재 호박즙의 경우 임신중인 산모와 출산 후 영양과 붓기 완화를 위해 찾는 산모들과 아침을 든든하게 시작하려는 사람들에게 인기가 많다”면서 “소비자의 건강을 생각하며 남녀노소 누구나 안심하고 드실 수 있는 제품만을 만드는데 최선을 다할 것이다”고 전했다.

한편, 정직한 친구들(www.honest79.co.kr)은 정직한 호박즙 이외에도 양배추 브로콜리 진액, 아로니아즙, 흑마늘 진액, 배즙, 양파즙 등 자체 브랜드 건강식품을 판매한다. 또한, 8월 중순에 출시되는 산수유즙과 대추즙은 고객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 정직한 친구들은 맛을 살리기 위해 어떠한 첨가물을 전혀 넣지 않고 판매하는 업체로 대중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정직한친구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