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디오스타’ 자두, ‘자기야’까지 섭렵 “재미교포 출신 목사 남편…온리 하나님 뜻”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5-08-07 07:51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제공=SBS]

아주경제 권혁기 기자 = MBC ‘황금어장-라디오스타’에 출연해 화제를 모은 가수 자두가 SBS ‘자기야-백년손님’까지 섭렵했다.

6일 오후 방송된 ‘자기야-백년손님’에 출연한 ‘3년차 아내’ 자두는 “재미교포 출신 목사 남편에 대해 처음에는 가족들의 반대가 심했다”고 말문을 열었다.

자두는 이어 “남들이 교회오빠 만날 때 저는 교회 목사 만났다”며 “교회를 열심히 다니는 집안이라 처음에 목사와 결혼하겠다니까 가족들이 반겼다. 그런데 남편이 엄마와 첫 대면에서 황당한 고백을 하면서 결혼 반대 문제가 불거졌다”고 회상했다.

재미교포로 한국말이 서툰 자두의 남편이 예비장모의 “어디서 살고 있느냐”는 질문에 “집 없어. 집 없어. 친구 방”이라고 답한 것. 차도 없다는 예비사위의 말에 자두의 엄마는 “계획이 있어야 하지 않느냐”고 물었고, 자두의 남편은 “계획 없어. 계획 없어. 온리 하나님 뜻”이라고 대답했다고.

자두는 “그런데 결국 남편과 많은 대화를 나눈 끝에 엄마가 ‘사위는 진정한 목회자다. 물 흐르는 듯 여정대로 가는 게 맞다’고 결혼을 허락해주셨다”며 “지금은 사위를 너무 사랑해주는 장모다”라고 전해 스튜디오를 훈훈하게 물들였다.

한편, 5일 방송된 ‘라디오스타’는 ‘클럽 주부요정’ 특집으로 꾸며져 S.E.S 출신 슈, 투투 출신 황혜영, 쥬얼리 출신 이지현, 자두가 출연해 입담을 과시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