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일오토모빌, 재규어 XJ 프레스티지 서비스 쿠폰 발행… 4가지 혜택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5-08-05 11:12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평생 엔진오일 무상교체, 우선예약, 픽업&딜리버리, 공항 리무진 서비스

아주경제 중기벤처팀 기자 = 재규어 랜드로버 공식딜러 천일오토모빌은 프리미엄 서비스를 통한 고객만족도 증대의 일환으로 재규어 XJ 프레스티지 서비스쿠폰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해당 쿠폰은 8월부터 9월까지 천일오토모빌을 통해 재규어 XJ를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한 특별한 혜택으로, 천일오토모빌 성수, 대치, 수원서비스센터를 통해서만 제공된다.

재규어 XJ 프레스티지 서비스쿠폰 소지자에게는 규정된 서비스 주기에 따라 평생 엔진오일 무상교체 서비스를 제공하며, 우선예약 서비스를 통해 차량예약 신청 후 최대 2일 이내에 입고가 가능한 익스프레스 서비스, 지정된 장소와 시간에 직접 차량을 픽업하고 딜리버리까지 제공하는 Pickup & Delivery, 공항 리무진 서비스가 제공된다. 이는 차량 구매 후에 발생하는 고객 니즈를 반영한 특화 서비스로 고객에게 높은 만족도를 보여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천일오토모빌 박치현 대표는 “재규어 XJ 출고고객에게 최고의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프레스티지 서비스 쿠폰을 마련하게 됐다”며 “계속해서 천일오토모빌만의 특화된 서비스를 제공하여 고객만족도를 높여나가도록 하겠다”고 전했다.

천일오토모빌은 2008년부터 브리티쉬 럭셔리 브랜드 재규어와 럭셔리 SUV의 대명사 랜드로버를 판매하는 딜러사로, 강남, 대치, 수원전시장과 성수, 대치, 수원 서비스센터를 운영하고 있다.

특히 천일오토모빌 서비스센터는 재규어 랜드로버가 공식 인증한 기술 및 숙련된 테크니션의 서비스를 받을 수 있도록 일반정비 및 보증수리를 위한 최신 정비시설을 갖추었으며, 그 중 성수서비스센터는 24시간 입고가능 서비스센터이다. 천일오토모빌 강남전시장(02-539-7777), 대치전시장(080-007-1001), 수원전시장(031-235-1001)을 통해 문의할 수 있다.
 

[천일오토모빌]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