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밥 백선생 백종원·이찬오 셰프 공통점은 연인과 15살 나이 차이… "셰프는 젊은 여자를 좋아하나?"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5-07-29 11:29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집밥 백선생 방송 캡처]




아주경제 조득균 기자 = 최근 방송가에는 요리 프로그램이 인기를 끌면서 게스트로 셰프들이 자주 등장한다. 이렇듯 셰프라는 직업도 점점 대중들에게 친근하게 느껴지고 있다는 방증이다.

최근 모델이자 방송인으로 맹활약 중인 김새롬이 이찬오 셰프와 결혼소식을 발표하면서 백종원과 소유진 부부에 대한 관심도 덩달아 높아졌다. 특이한 점이 있다면 이 두 커플이 15살 나이 차이가 난다는
사실이다.

셰프들도 방송가에 속속 진출하면서 연예인들과 친근한 만남이 잦았을 것이다. 그렇게 되면 좋은 감정은 느낀 사람들은 자연스럽게 연인으로 발전할 것이며 또 그렇게 현실화 되고 있는 실정이다.

과거 백종원·소유진 부부에 이어 오는 8월 결혼을 앞둔 이찬오·김새롬 커플 나이 차이가 띠 동갑을 훌쩍 넘는 15살 차이가 나자, 대중들의 관심은 이들의 아름다움 만남을 넘어서 나이에 집중하고 있다.

일부 팬들은 이들의 어여쁜 만남을 격려하며 부러움을 자아내기도 하지만, 잇따른 셰프와 연예인 간의 나이 차이를 놓고 '셰프들은 젊은 여자를 좋아한다'는 풍문이 나돌기도 했다. 사랑에는 국경도 없다고

하지만 최근 방송가에 이 두 커플의 공통점이 발견되자, 팬들의 관심도 이런 점에 집중되는 것이 어쩌면 당연한 현상으로 여겨진다.

한편, 김새롬과 이찬오 셰프는 지난 4월경 지인의 소개를 통해 첫 만남을 가진 것으로 알려졌으며, 김새롬의 슈퍼모델 지인을 통해 지속해서 만남을 이어오다가 연인으로 발전해 결혼까지 결심한 것으로 밝혀졌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