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아한형제들 배달의민족, 요일별 할인 프로모션 ‘배민 할인한데이’ 실시

입력 : 2015-07-02 09:37

[사진제공-우아한형제들]


아주경제 정광연 기자 =우아한형제들의 배달앱 ‘배달의민족’이 매주 목, 금, 일요일마다 각기 다른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요일별 할인 프로모션 ‘배민 할인한데이’를 실시한다고 2일 밝혔다.

‘배민 할인한데이’는 7월 한 달 동안 특정 요일에 배달의민족으로 주문 시 주문 금액을 할인해주는 이벤트로 요일마다 할인 혜택이 다르다.

목요일에는 BBQ치킨을 2000원 할인해 주문할 수 있고 일요일에는 파파존스 피자를 5000원 할인받을 수 있다. 금요일에는 롯데카드로 결제 시 전 메뉴가 1000원 할인된다.

참여방법은 배달의민족으로 해당 요일에 맞는 메뉴를 주문하고 쿠폰코드를 입력하면 된다. 목요일은 ‘비비큐할인한데이’, 일요일에는 ‘파파존스할인한데이’를 입력하면 즉시 할인된다. 금요일에는 롯데카드로 결제 시 자동으로 청구 할인된다.

배달의민족은 ‘배민 할인한데이’를 배달의민족의 대표적인 이벤트로 만들어 매월 다양한 업체와 제휴해 이용자에게 색다른 혜택을 제공할 계획이다.

우아한형제들의 장인성 마케팅 이사는 “제휴 할인 이벤트의 특성상 이용자는 할인을 받고 가맹 업소는 매출 상승효과를 볼 수 있다”며 “앞으로 배민 할인한데이와 함께하는 제휴 업체 라인업을 강화해 이용자들이 요일을 골라 할인받을 수 있도록 발전시켜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컴패션_PC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네티즌 의견 0
0 / 300

실시간 급상승

9.9초 더보기

아주 글로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