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FC 차기 대권 도전자 곽관호, 스위브 래쉬가드 모델 발탁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5-06-18 11:10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TOP FC 제공]

아주경제 정등용 기자 = 올해 1월 TOP FC와 스폰서십 계약을 체결한 스위브(대표 이동찬)는 2015 S/S 시즌 새롭게 선보이는 래쉬가드를 출시하며 TOF FC 밴텀급 파이터 곽관호 선수(코리안탑팀)를 모델로 전격 발탁했다.

TOP FC 밴텀급에서 활동 중인 곽관호는 프로 데뷔 후 6승 무패의 전적을 기록하며 차세대 밴텀급의 대권 주자를 노리고 있다.

스위브는 곽관호 선수의 ‘현재에 만족하지 않고 한계를 뛰어넘고자 노력하는 이미지’와 스위브의 ‘Beyond the Limit’라는 슬로건이 잘 부합하며, 앞으로 곽관호의 활약이 기대된다는 뜻을 밝혔다.

스위브의 래쉬가드 모델로 전격 발탁된 곽관호는 “TOP FC 밴텀급 챔피언 벨트 도전을 앞두고 좋은 기회를 주신 스위브에 감사 드린다”며 “나 자신 역시 현 시점이 선수 생활에 있어서 내 한계를 뛰어넘어야 하는 시기이다. 스위브의 래시가드를 입고 훈련에 매진해 반드시 올해 안에 챔피언벨트를 두르고 기대에 보답하겠다”고 당찬 포부를 밝혔다.

곽관호가 모델인 스위브의 래쉬가드는 온라인 및 오프라인에서 판매 중이다. 스위브측은 히트상품인 마테호른 서클 티셔츠에 이어 래쉬가드 또한 완판을 기대하고 있다는 후문이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