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운세]토끼띠 민병헌"말을 조심하라. 벽에도 귀가 있다 생각하고…" 5월 29일 내 운세는?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5-05-29 00:02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두산 베어스 페이스북]

야구선수 민병헌이 화제인 가운데 그의 운세에 대한 관심이 높다.

87년생 토끼띠인 민병헌의 29일 운세는 “말을 조심하라. 벽에도 귀가 있다 생각하고 남의 일에 끼여들지 마라.”이다.

아래는 29일 띠별 운세다.

▶쥐띠 "때로는 도중에 그만두는 것이 현명한 판단이 될 수도 있다. 상황판단이 가장 중요하다. "

84년생 - 헛된 망상으로 요행을 바라지 마라. 남을 의지하거나 이용하려면 매사에 실패.
72년생 - 설상가상이요 엎친 데 덮치는 때니 오나가나 매사에 조심할 것. 특히 차 조심.
60년생 - 가다가 중지하면 간만큼 이익이고 무조건 밀어붙이면 손해만 더 커진다.
48년생 - 일가친척을 도와주는 것보다 차라리 남을 도와주는 것이 공이 있는 운세.

▶소띠 "한밤중에 떠있는 달이니 주변을 환하게 비추는 공덕이 있다. 베풀면 결국 나에게 돌아오니 적선하라. "

85년생 - 충동적인 마음으로 계획에 없는 일을 하다가 들어오는 복도 놓치기 쉬우니 조심.
73년생 - 대인관계에 혼란이 생기는 때. 주위가 조용해질 때까지 관망하는 자세가 현명하다.
61년생 - 철저한 준비와 침착한 행동이 요구되는 운세. 절대로 서두르지 말 것.
49년생 - 덕과 선을 쌓은 집안에는 필히 경사가 생기는 법. 집안에 웃음꽃이 피는 운세.

▶호랑이띠 "지성이나 신체 리듬이 최고로 좋아지는 운세. 그 동안 갈고 닦았던 실력을 마음껏 펼쳐서 목표를 달성할 수 있는 때이니 마지막까지 더욱더 분발하여 전진할 것. "

86년생 - 누군가 반가운 사람을 만나거나 뜻깊은 일을 새롭게 시작하는 운세.
74년생 - 골인지점이 눈앞에 와있으니 마무리만 잘 한다면 승리의 여신이 내 손을 들어준다.
62년생 - 어진 임금이 충실한 신하를 만난 것처럼 매사에 손발이 착착 잘 맞는 운세.
50년생 - 필요 이상으로 호의를 베풀거나 접근하는 사람을 믿지 말고 경계해야할 때.

▶토끼띠 "물질의 이득이 따르는 운이다. 새상만사 새옹지마이니, 재물운이 생기나 근심도 따른다. "

87년생 - 말을 조심하라. 벽에도 귀가 있다 생각하고 남의 일에 끼여들지 마라.
75년생 - 호기심으로 손댄 일에 발목이 잡혀 진퇴양난에 빠지기 쉬운 때니 조심할 것.
63년생 - 직업변동이나 사업확장은 위험한 때니 현상유지를 최선으로 생각하라.
51년생 - 경험이 가장 훌륭한 스승이니 새로운 일에는 함부로 가담하지 말 것.

▶용띠 "그간의 추진하던 일이 있었다면 이번 주 내로 끝냄이 좋겠다. 오래 끌면 좋지 않다. "

88년생 - 어떠한 상대라도 겸허하고 진지한 자세로 임하면 인정을 받고 관계가 좋아지는 때.
76년생 - 개인주의나 이기적인 생각을 앞세우다가 오히려 나만 손해를 보는 때니 조심.
64년생 - 내가 하기 싫은 일은 남도 하기 싫은 법이니 마음을 비우고 처리하라.
52년생 - 서로가 돕는 것이 덕을 쌓는 것이니 누가 부탁하면 되도록 들어주는 것이 좋은 때.

▶뱀띠 "남녀 공히 바람피기에 좋은 날이니 기혼자들은 상대단속을 잘 해야할 날이다. "

89년생 - 매사가 실증 나기 쉬우니 마음을 다잡아 끈기를 기를 때
77년생 - 지레짐작하지 마라. 눈으로 확인하고 행동 할 것
65년생 - 남의 말을 옮기지 마라. 가까운 사이와 대화할 때 신중을 기할 것
53년생 - 아랫사람의 도움을 받을 수 있는 운. 혈압, 심장계통의 질환에 조심할 것

▶말띠 "예술적 기질을 발휘하기에 적격인 날이다. 음악, 미술 등의 창작활동에 길하다. "

90년생 - 동료와 어울려 자신의 일을 잃기 쉬우나 본분을 지키면 길하다.
78년생 - 생각대로 일이 이루어지니 신바람 난다. 일한 만큼 얻을 수 있는 운
66년생 - 매사가 순조로우니 기분이 좋은 때. 서북쪽과 빨간색이 행운을 부른다.
54년생 - 새로운 의욕이 생기니 일을 시작하기 좋은 때. 혼자보다는 여럿이 좋다.

▶양띠 "연적으로 인한 삼각관계가 우려되는 날. 사랑은 말없는 가운데도 통하는 것이니 진심을 보여주라. "

91년생 - 이성으로 인한 문제가 생기기 쉬운 때. 만남에 신중해야 할 때.
79년생 - 성급히 덤비다가는 본전도 못 찾는 때니 한 박자 늦추어야 할 운세.
67년생 - 동료와 같이 일을 벌리기 쉬우나 자신이 취할 이득이 별로 없는 때.
55년생 - 실속 없는 일에 나서게 되니 몸만 피곤하다. 처신에 신중해야 할 때

▶원숭이띠 "재물이 따르는 운세. 일단 잃었다가 더 보태서 찾는다. "

92년생 - 자신만만함이 지나치면 오만함이 된다.
80년생 - 새로운 일은 조심스럽게 시작해야한다.
68년생 - 차분하게 정리하는 자세가 이롭다.
56년생 - 아는 기롣 물어 가라.

▶닭띠 "너무 솔직한 것이 때로는 나쁜 방법이 될 수도 있다. 적당히 감추는 태도도 필요한 법. "

93년생 - 직선적인 표현보다는 돌려서 말하는 것이 유리하다.
81년생 - 어려운 일을 맞이하게 되나 슬기롭게 대처한다.
69년생 - 중도에 포기하면 크게 불리하니 끝을 봐야한다.
57년생 - 과음 과식을 조심해야하는 날.

▶개띠 "거래, 교섭, 로비 등이 술술 잘 풀리는 운세. 사람만나는 것이 즐겁다. "

94년생 - 지나친 기대는 실망을 가져오니 결코 욕심을 부려서는 안 되는 운세.
82년생 - 옛 것이 가고 새 것이 오려면 시간이 걸리는 때니 너무 서두르지 말 것.
70년생 - 소수의 의견을 존중하면 이익이 되는 때니 매사에 지혜롭게 대처할 것.
58년생 - 실수한 사람이라도 한 번 더 기회를 주면 예상외의 성과를 이루어내는 운세.

▶돼지띠 "애정운에 충돌이 생기는 날. 사소한 말다툼으로 감정이 상해선 안되겠다. "

83년생 - 실속이 없고 도움이 안 되는 일이나 모임은 과감하게 떨쳐버려야할 운세.
71년생 - 새로운 인연이 시작되는 운세니 미련이나 인정에 얽매이지 말고 빨리 적응하라.
59년생 - 돈은 잃어버릴지라도 용기는 잃지 마라. 서남쪽에 귀인과 행운이 기다린다.
47년생 - 자신이 벌여놓은 일은 자신이 마무리하는 것이 문제 해결에 빠른 방법이다.

※오늘의 운세 콘텐츠는 산수도인(http://www.fortune8282.co.kr)에서 제공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