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JU TV] 유승준 방송사고 동영상, 아프리카TV 별풍선 수입만 띄운 신현원프로덕션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5-05-27 18:26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아주경제 김진수 PD 이주예 아나운서 정순영 기자 =유승준 방송사고 동영상, 아프리카TV 별풍선 수입만 띄운 신현원프로덕션…유승준 방송사고 동영상, 아프리카TV 별풍선 수입만 띄운 신현원프로덕션

Q. 가수 유승준 씨가 신현원 프로덕션과 함께 아프리카TV 2번째 심경 고백을 통해 눈물을 보였다고요?

- 유승준 씨는 신현원 프로덕션과 함께 오전 10시 아프리카TV를 통해 생방송 심경고백을 진행했습니다.

유승준 씨는 심경고백을 통해 “떳떳한 아버지 되기 위해 섰다. 그러나 인터뷰 후 거짓말쟁이로 비춰지는 모습이 가슴 아프다”고 밝혔습니다.

또 군 입대 문제에 대해서도 “지난해 7월 입대 문의를 위해 육군소장과 직접 접촉했고, 출입국관리소는 지인이 연결한 것”이라고 해명했습니다.

Q. 그런데 유승준 씨의 방송 뒤 욕설이 흘러나오는 방송사고가 있었다고요?

- 방송을 마친 후 영상이 꺼졌지만 오디오는 계속 흘러나왔는데요.

유승준 씨와 스태프들은 “기사가 계속 올라 온다”, “세번째 이야기는 언제 하냐” 등의 대화가 오고가다가 “아 어휴 씨”, “XX” 등 욕설로 추정되는 소리가 들렸습니다.

이후 마이크가 켜져 있음을 발견하고 “야, 이거 안 꺼졌잖아”라며 급히 영상을 마무리했습니다.

Q. 또 유승준 씨의 아프리카 TV '별풍선' 수입이 눈길을 끌고 있죠?

- 이번 유승준 씨의 아프리카TV 생방송은 138만 명의 시청자가 참여했는데요.

이에 네티즌들 사이에선 '별풍선' 수익 노린 것 아니냐는 우스갯소리도 나왔습니다.

유승준 씨의 심경고백 70분간 방송 중 총 107명이 750개의 별풍선을 쐈는데요.

아프리카 측에서 '별풍선' 시스템을 미리 차단해 수익은 많지 않았습니다.

하지만 일부 서버에서 유입이 돼 수익이 발생했고 기부 혹은 다른 방식의 사용 여부를 고민하고 있는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영상=아주방송]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