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여친클럽’ 송지효-변요한, 말타기도 커플처럼 ‘호흡 척척’

입력 : 2015-05-22 01:09

[사진 제공=tvN]

아주경제 김은하 기자 = 배우 송지효와 변요한이 수준급 승마 실력을 드러냈다.

오는 22일 저녁 8시 30분에 방송하는 tvN 금토드라마 ‘구여친클럽’(연출 권석장, 극본 이진매, 제작 JS픽쳐스) 5화에서 송지효(김수진 역)와 변요한(방명수 역)이 깜찍한 카우걸과 카우보이로 변신해 뛰어난 승마 실력을 선보인다.

‘구여친클럽’을 담당하는 CJ E&M 윤현기 PD는 “이번 주 방송되는 5화에서는 김수진과 방명수의 첫 만남이 구여친들의 상상 속에 드라마틱하게 그려질 예정”이라며 “말과 함께해야 하는 난이도 높은 촬영인데도 두 주연배우 송지효와 변요한이 능숙하게 말을 다뤄 촬영이 순조롭게 진행됐다. 이번 5화에서는 금토 커플 송지효와 변요한의 순정만화 속 한 장면 같은 환상 비주얼을 뽐낼 예정이니 많은 기대 부탁한다”고 했다.

‘구여친클럽’ 5화에서는 영화감독 조건(도상우 분)이 장화영(이윤지 분)과 방명수의 사이를 의심하자 위기에 몰린 화영이 명수와 수진이 커플이라고 거짓말을 하는 웃지 못할 사건이 벌어진다. 엎친 데 덮친 격으로 영화를 본격적으로 촬영하기 전, 단합을 위해 다 함께 워크숍을 가게 되는 난감한 상황까지 생겨나고 조건의 의심을 피하려고 커플 행세를 하며 닭살 돋는 애정행각을 벌이게 된 수진과 명수는 달콤한 커플과 티격태격하는 앙숙 사이를 오가며 미묘한 감정의 변화를 느낀다.

tvN 사자대면 스캔들 ‘구여친클럽’은 매주 금, 토요일 저녁 8시 30분에 방송한다.
  
컴패션_PC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네티즌 의견 0
0 / 300

실시간 급상승

9.9초 더보기

아주 글로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