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엔컴퍼니, 이지듀EX 프로 컨트롤 라인 출시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5-05-13 10:38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디엔컴퍼니 제공

아주경제 한지연 기자=디엔컴퍼니는 코스메슈티컬 브랜드인 이지듀EX의 새로운 라인인 '프로 컨트롤'을 출시했다고 13일 밝혔다.

프로 컨트롤은 전문적인 피부과 시술을 위해 개발된 병의원, 관리실의 피부 전문가 전용 제품 라인으로 △마일드 필 AHA30 400ml, △애프터 케어 모이스처 400ml 등 총 2가지 기초 제품으로 구성됐다.

‘이지듀EX 프로 컨트롤 마일드 필 AHA 30’은 부드러운 각질 관리로 피부결과 피부톤을 개선해주는 필링제로 피부 표면에 달라붙어 있는 죽은 세포를 떼어내는 각질제거의 기능을 수행하는 AHA와 BHA의 균형 잡힌 처방으로 각질층뿐만 아니라 모공 속 피지까지 케어해준다.

‘이지듀EX 프로 컨트롤 애프터 케어 모이스처’는 피부과 케어 후 특히 민감해진 피부를 진정시켜주는 모이스처 로션 제형으로 피부에 부드럽게 펴 발려 보습막을 형성시키고 피부 표면의 수분 장벽을 강화시켜준다.

두 제품 모두 대웅제약의 특허 받은 DW-EGF(상피세포성장인자), 보습 및 항염 효과를 주는 피토스핑고신, 센텔라아시아티카 및 세카라이드아이소머레이트가 포함돼 손상된 피부를 회복하는 데 도움을 주고 촉촉하게 유지해준다.

전 제품에 합성색소, 설페이트계 계면활성제, 페트롤라튬, 미네랄 오일, 파라벤 등 5가지의 유해물질이 들어가지 않아 민감한 피부에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한편 이지듀EX는 프로 컨트롤 출시와 함께 리페어 컨트롤 라인, 레드 컨트롤 라인 및 트러블 컨트롤 라인 등 피부 고민 별 전문 제품 라인 4종을 갖췄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