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자인 제품, 얼마나 알고 사세요?” DDP<제발 사지 마세요!(Plz Dont Buy it!)>展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5-05-08 15:15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아주경제 박현주 기자 ='디자인 제품, 얼마나 알고 사세요?'

디자인에 담긴 스토리와 문화 경험하게 해주는  '제발 사지 마세요!(Plz Dont Buy it!)'라는 타이틀을 단 전시가 열린다.

7일부터 DDP(동대문디자인플라자, 대표이사 이근) 살림터 1층 DDP 시민쉼터에서 펼친 갤러리, 박람회, 스토어의 장점이 결합된 신개념 전시다.

 국내 디자인 제품을 전 세계 15개국 600개가 넘는 숍에 수출하며 한국 디자인을 널리 알리고 있는 노태그와 DDP가 공동주최하고 아티스트 홍승표가 총 예술감독을 맡은 이번 전시는 디자인 소비문화에 대한 근본적인 물음을 던진다.

 전시명 <제발 사지 마세요!(Plz Dont Buy it)>는 겉으 로는 디자인에 담긴 이야기를 제대로 알지 못한다면 사지 말라는 의미를 전하지만 반대로 ‘디자인이 얼마나 가치 있는지 알았다면 꼭 사세요’라는 의미를 동시에 담고 있다.
 

오는 9일 오후 7시부터 디자이너와 아티스트가 한 자리에 모이는 오프닝 파티가 열린다. DDP와 전시를 공동주최한 노태그 그룹을 비롯해 37 플랫폼 소속 아티스트들과 참여 디자인 브랜드의 디자이너를 만날 수 있다. 전시는 6월 29일까지.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