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고트럭매매, 많은 차량 비교 후 선택해야..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5-05-06 17:05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 = '트럭판매왕' 제공]


아주경제 홍광표 기자 = 최근 많은 중고트럭 및 중고차화물매매 업체들이 인터넷을 통하여 강력한 홍보를 진행하고 있지만, 그에 비해 고객들에 대한 응대와 서비스는 예전에 비해 못하다는 고객들의 평가가 있다.

고객이 찾는 차량을 좀 더 다양하게 확인하고 폭 넓은 선택을 할 수있도록 해야 하지만, 시장의 특성상 마음껏 차량 확인이 되지 않은 차량들이 많다는 것이다.

트럭판매왕은 이에 많은 차량을 다양하게 확보해 보다 많은 차량을 비교하고 선택할 수 있도록  준비했다. 중고트럭 및 중고화물차 시세에 맞는 차량 선택을 비교적 쉽게 이용하게 끔 하였다.

중고암롤트럭, 중고덤프트럭, 중고카고크레인, 탱크로리, 살수차매매, 집게차매매, 냉동탑차, 윙바디 내장탑차, 활어차매매, 셀프로더, 사다리차 ,바가지차 등 중고특장차 모든 차량을 취급하며, 전국에서 지속적인 상담과 현장 거래가 이루어지고 있다.

또 고객만족을 위해 가격과 매물보다 한번의 거래을 통한 만족과 지속적인 서비스를 기본으로 하고있으며, 중고트럭 매매에 대한 신뢰도를 쌓아가고 있다.

더욱 많은 중고화물차 관련문의는 ‘중고화물차매매사이트 트럭판매왕’ 홈페이지(http://www.truck-no1.co.kr) 또는 대표전화(010-5048-4989)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