힐링 김아중 vs 박효주,김제동 짝은? "순간 남자로 보여↔심쿵 소개팅"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5-04-28 10:49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힐링 김아중 vs 박효주,김제동 짝은? "순간 남자로 보여↔심쿵 소개팅"[사진=힐링 김아중 vs 박효주,김제동 짝은? "순간 남자로 보여↔심쿵 소개팅"]

아주경제 홍준성 기자 =배우 김아중이 '힐링캠프'에 출연해 김제동이 남자로 보였을 때가 있었다고 고백한 가운데 김제동이 박효주와 소개팅한 사실이 알려졌다.

27일 방송된 SBS '힐링캠프-기쁘지 아니한가'(이하 힐링캠프)는 '셀프힐링' 특집으로 배우 김아중과 손현주 출연해 입담을 과시했다.

이날 방송에서 김아중은 "나는 진짜 오빠(김제동)가 남자로 보였던 순간이 있었다"고 고백해 눈길을 끌었다.

김아중은 "한 3년 전 쯤 오빠가 나에게 전화해서 법정스님의 책을 읽어준 적이 있다"며 "내가 힘들어했던 시기였는데 책을 쭉 읽어줬다. 그때 '이 남자 정말 감동적이다'고 생각했다"고 전했다.

김아중은 이어 "만나서 읽어줬면 기분이 조금 달랐을까?"라고 말해 김제동을 당황하게 했다.

이어 손현주는 김제동과 박효주의 인연을 소개했다.

손현주는 "'추적자'때 내가 두 사람을 소개시켜줬다. 박효주랑 소개팅 시켜줬는데 약간 시큰둥하더라"고 폭로했다.

이에 대해 김제동은 "그건 소개팅이 아니다. 두 사람이 술 마시는 자리에 날 부른 게 어떻게 소개팅이냐"고 반박했다.

힐링 김아중  박효주 김제동 힐링 김아중 박효주 김제동 힐링 김아중 박효주 김제동 힐링 김아중 박효주 김제동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