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철 고민되는 ‘팔뚝살 빼기'… 팔뚝 지방흡입보다 간편한 팔뚝주사에 ‘주목’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5-04-24 20:00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아주경제 정보과학팀 기자 = 하루가 다르게 옷차림이 가벼워지는 요즘, 많은 여성들이 다가오는 여름을 대비한 다이어트에 돌입하고 있다. 하지만 단순히 체중만을 줄이는 다이어트는 이미 유행이 지났다. 이제는 좀더 아름답고 여성스러운 라인을 만들려는 움직임이 늘어나는 추세다.

그 중에서도 여름이 되면 어떤 부위보다 남에게 있는 그대로의 살을 보여줘야 하는 부위가 바로 ‘팔뚝살’이다. 게다가 여름휴가를 계획하고 있거나 결혼식을 준비하고 있다면 팔뚝살이야 말로 정말 최대의 적이 아닐 수 없는데, 이는 운동 등 일반적인 다이어트 방법으로 쉽게 뺄 수 없는 야속한 부위이기 때문이다.

더군다나 출산 후 다이어트를 체계적으로 하지 못했거나, 아기를 키우느라 라인을 고려한 운동을 할 틈이 없어 보기 싫은 모양으로 자리잡아버린 팔뚝살은 정말 한숨이 나오는 고민이 아닐 수 없다.

확실하게 살을 빼는 방법을 택하기 위해서 팔뚝 지방흡입수술을 생각해보기도 하지만, 팔은 밖으로 드러낼 일이 많기 때문에 섣불리 팔뚝 지방흡입수술을 결정하기엔 부담스러워 하는 경우가 많다. 팔뚝 지방흡입수술을 잘못하면 울퉁불퉁한 팔을 가지게 될 수도 있기 때문이다. 이에 최근에 각광받고 있는 비수술적 비만 치료법이 바로 지방분해주사 중 팔뚝살주사이다.

이미 PPC, HPL, 카복시, MPL 등 다양한 지방분해주사가 있으나, 팔은 피부가 얇고 섬세한 라인 설계가 필요하기 때문에 팔뚝주사는 경험이 많은 숙련의에게 시술을 받는 것이 중요하고, 부작용의 사례가 보고되지 않은 안전한 팔뚝주사 시술을 받는 것이 중요하다.

이에 따라 최근 입소문을 타고 인기를 얻은 팔뚝주사가 바로 MPL 주사이다. 일명 걸그룹 주사로도 유명한 팔뚝주사 MPL은 상상의원 정수봉 원장의 16년 비만 치료 노하우를 바탕으로 만들어져 특허청 상표등록(상표등록번호 제 41-0263093호, 걸그룹 mpl 주사 제 41-312791호) 및 ISO9001인증을 완료한 시술이다.

오랜 기간 동안 임상 데이터가 축적되어 좀 더 뛰어난 효과를 기대할 수 있으며, 시술 숙련도 면에서 믿고 시술받을 수 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MPL 주사는 오직 정원장만이 직접 설계 및 시술하는 것으로 유명하다. 일부 다른 비만 주사 시술이 간호사 혹은 실장을 통하여 이루어진다는 공공연한 비밀을 상상의원에서는 걱정하지 않아도 된다는 것이 장점으로 꼽힌다.

기존의 라인 주사보다 지방분해물질이 현저히 높은 수준으로 함유되어 효과 또한 뛰어난 MPL 주사는 피부의 탄력과 매끄러운 라인에 특화되어 있어, 지방흡입수술 부작용으로 고민하는 경우 사후관리로도 사랑 받고 있으며, 심한 멍이나 붓기가 거의 없기 때문에 시술 후 바로 일상 생활이 가능해 티 내지 않고 예뻐질 수 있는 시술로 통한다.

상상의원 정수봉 원장은 “MPL 주사는 단지 팔뚝뿐 아니라 얼굴과 힙을 제외한 허벅지, 종아리, 뱃살, 옆구리, 샤넬 라인, 러브핸들 등 어느 부위에도 적용 가능해 인기가 날로 높아지는 추세다”고 전했다.
 

[상상의원]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