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라데이타 데이터웨어하우스 어플라이언스 2800’ 출시…비즈니스 환경 분석 최적화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5-04-21 14:44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테라데이타 데이터웨어하우스 어플라이언스 2800]

아주경제 김봉철 기자 = 빅데이터 분석 및 마케팅 애플리케이션 기업인 한국테라데이타(대표 최승철)는 21일 처리속도가 빠른 인메모리 프로세싱에 최적화된 ‘테라데이타 데이터웨어하우스 어플라이언스 2800’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어플라이언스 2800은 데이터웨어하우스, 데이터마트, 재해 복구 시스템, 테스팅 및 개발을 위한 ‘분석 샌드박스’로 비용효율적이고 유연한 고성능 분석 플랫폼이다.

여기에 하드웨어, 테라데이타 데이터베이스, 매니지드 서버, 백업 기술(옵션)을 하나의 단일 캐비닛에 모두 통합하고 있다.

특히 어플라이언스 2800은 최신 DDR4 메모리 및 인텔 하스웰 기술을 채용해 인메모리에 저장된 데이터에 신속하게 액세스할 수 있으며, 보다 빠른 인메모리 프로세싱을 지원할 수 있다.

또한 인텔의 컴팩트한 프로세싱 노드와 닷 힐 시스템즈의 초고밀집(ultra-dense) 스토리지를 통해 고효율 데이터 센터를 구현하며, 이전 버전보다 단일 캐비닛 내 최대 4배의 데이터 용량 및 2배 이상의 뛰어난 컴퓨팅 역량을 발휘한다.

아울러 고객들이 다양한 사이즈의 드라이브를 선택할 수 있도록 지원함으로써 최고의 환경설정 기능을 제공한다.

허먼 위머(Hermann Wimmer) 테라데이타 데이터 및 분석 부문 총괄 공동 사장은 “바로 실행이 가능한 테라데이타 데이터웨어하우스 어플라이언스는 성능과 비용효율성이 매우 뛰어난 고성능 분석 엔진”라며 “이 어플라이언스는 데이터-주도적 조직들이 변화하는 비즈니스 환경에 신속하게 대처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