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남 대형 건설사 중흥건설 대표,200억대 횡령 혐의..성완종 수사 검찰,새정치 겨냥?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5-04-21 07:37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호남 대형 건설사 중흥건설 대표,200억대 횡령 혐의..성완종 수사 검찰,새정치 겨냥?[사진=호남 대형 건설사 중흥건설 대표,200억대 횡령 혐의..성완종 수사 검찰,새정치 겨냥?]

아주경제 홍준성 기자 =호남지역 대형 건설사 중흥건설 정원주 대표가 200억원대 자금을 횡령한 혐의로 구속영장이 청구됐다.

20일 광주지검 순천지청에 따르면 정원주 대표는 채무를 과다 계상하는 분식회계 방법으로 회삿돈 200억원 이상을 횡령한 혐의를 받고 있다. 영장실질심사는 오는 22일 열릴 예정이다.

중흥건설은 호남 지역에 있는 대형 건설사로 주택 공급 실적 3위에 올라있다.

검찰은 "호남 출신 야당 정치인들에게 비자금이 유입된 정황은 아직 포착하지 못했다"고 선을 그었으나, 호남 지역 정가에선 횡령한 거금이 어디로 흘러갔는지 검찰 수사에 촉각을 곤두세우고 있다.

중흥건설 대표 구속영장에 네티즌들은 "중흥건설,호남지역 건설사면 뻔한 스토리 아닌가요","중흥건설,드디어 반격이 시작됐군","중흥건설,새정치민주연합이 긴장하겠네요"등의 반응을 보였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